CULTURE > 공연

[공연]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연극으로 성공적 변신

풋풋한 사랑의 이야기를 대학로에서 만나자




[JTN뉴스 최슬기 객원기자] 글로벌 통합 조회 수 3억 뷰 돌파라는 이례적인 수치를 기록하며 웹드라마 신드롬을 일으킨 ‘연애플레이리스트’가 대학로에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인큐베이터 시절부터 함께한 20년 지기 소꿉친구 현승과 재인이 나란히 서연대학교 경영학과에 입학해 끈질긴 인연을 이어간다. 그러나 영원히 변치 않을 것 같았던 이 두 사람의 관계는 현승이 신입생 지원과 사귀게 되면서 조금씩 변화하게 되고, 재인의 주위에서 맴돌기만 하는 윤과 민우, 그리고 언제나 아르바이트와 생활고에 시달리는 도영이 계속 신경 쓰이는 준모까지. 이 작품은 일곱 남녀 청춘들의 귀엽고 서툴며 가슴 시린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청춘들의 풋풋한 설렘을 느낄 수 있으면서 현실적인 공감이 가는 작품으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연애플레이리스트는' 연애세포를 깨워주는 이야기로 인터파크에서 평점 9.8점을 기록하는 등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주)휴콘프로덕션의 대표인 이상민이 프로듀서로 작·연출은 김홍기가 맡아 원작 웹드라마를 공연에 맞게 각색했다. ‘이현승’ 역에는 황바울, 이세호 배우가, ‘정지원’ 역에는 정여원, 권소이 배우, ‘한재인’ 역에는 이지혜, 이채원 배우, ‘강윤’ 역에는 김영환, 최정우 배우, ‘김민우’ 역에는 이원준, 박강섭 배우, ‘곽준모’ 역에는 박시환, 이원민 배우, ‘김도영’ 역에는 남영주, 장수지 배우가 연기한다. 


6월 2일부터 9월 2일까지 3개월 동안 대학로 유니플랙스 2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6-18 12:49

추천 기사

대화
[공연] 의정부음악극축제, '20..
[공연] 뮤지컬 '파리넬리'..
[공연] ‘CJ오쇼핑 컬쳐프로젝트’..
[공연] 연극 '깨끗하고 연약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