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연극 '달빛크로키', 오픈런 확정 기념 파격 할인 진행

6월9일까지 1인당 10,000원으로 공연 관람




[JTN뉴스 윤보라 기자] 사랑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전하는 옴니버스 연극 ‘달빛크로키’가 공연 연장 기념 할인을 진행한다. 


할인은 6월 1일부터 6월 9일간 진행하며, 할인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회차에 상관없이 인당 10,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연장 기념 할인은 오로지 인터파크 티켓에서 적용할 수 있다.


연극 ‘달빛크로키’는 본래 6월까지만 공연하기로 예정되어 있었다. 그러나 관람객들의 호응과 응원에 힘입어 오픈런 공연으로 진행하게 되었다고 제작사 으랏차차스토리와 기획사 대학로발전소는 밝힌 바 있다.


본격 내레이션 격정 멜로극 ‘달빛크로키’는 그 수식어에 걸맞게 연극이 진행되는 동안 적재적소에 활용되는 내레이션을 통해 극 중 인물들의 마음을 대변해준다. 뿐만 아니라 관객이 극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그 외에도 특이한 점은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되어있다는 것이다. 갑작스럽고도 황당한 고백으로 시작되는 ‘옥상의 슈퍼맨’과 5년 전 헤어졌던 연인이 어느 날 집에 찾아와 라면을 끓여달라는 내용으로 시작되는 ‘참깨라면’으로 이루어져 있다. 두 개의 에피소드는 사랑을 시작하기까지의 과정을 뛰어넘어, 이별을 통한 사랑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앞으로 꾸준히 진행될 연극 ‘달빛크로키’는 매주 세우아트센터 2관에서 볼 수 있다. 더 자세한 공연 정보 및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문의는 대학로발전소를 통해 가능하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6-03 21:36

추천 기사

대화
[공연] JTN미디어(주), 8월 막강한..
[공연] 뮤지컬 '에드거 앨런 ..
[공연] JTN미디어(주), 'JTN &..
[공연] 하현우-먼데이키즈-로맨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