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뮤지컬 '산타와 빈양말', 12월5일 개막

개막 D-37, 출연배우 프로필 사진 공개




[JTN뉴스 윤보라 기자] 작년에 이어 매해 크리스마스 연말을 장식하는 가족 뮤지컬 ‘산타와 빈양말’이 2020년 개막 D-37일을 앞두고 출연 배우들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뮤지컬 ‘산타와 빈양말’은 '러브액츄얼리’,  ‘노팅힐’,  ‘어바웃타임’으로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감독인 리차드 커티스의 동화책 ‘The Empty Stocking’원작으로 한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는 최재현, 조윤혜, 김지강, 김종년, 김시현, 이진성, 선일, 김성건, 김경은 배우가 캐스팅 되었다.


배우들을 통해 동화책 속에 녹여져있는 리차드 커티스 감독만의 특유의 감성을 무대로 구현하였으며 2018년 초연, 2019년 재연에 이어 2020년 연말에도 관객들에게 경쾌함과 따뜻함을 선사한다.


​똑같이 생긴 쌍둥이 자매 쌤과 찰리는 과연 산타 할아버지에게 선물을 받을 수 있을지, 산타와 루돌프가 북극에서 출발하여 쌤과 찰리네 집 굴뚝으로 무사히 들어갈 수 있을지 공연을 통해 궁금증을 하나씩 풀어가다 보면 공연을 더욱 즐겁게 관람할 수 있다.


뮤지컬 ‘산타와 빈양말’은 오는 12월 5일부터 12월31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용에서 공연하며, 현재 인터파크 티켓에서 10월 30일까지 1차 조기예매 시 예매 시 최대 6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게다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코로나19로 침체된 공연예술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는 공연예술 관람료 지원사업 ‘공연 소비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하면 1인당 8,000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10-29 14:17

추천 기사

대화
[공연] 아트렛, 10월 17일 ‘문학, 재즈와 만..
[공연] 뮤지컬 ‘광주’, 네이버 TV 통해 쇼케..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