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예스24, 3천 명 관객 초대하는 '썸대학로' 프로모션 진행

더 많은 관객에게 소극장 공연 소개하고 대학로에 활기 불어넣고자 기획




[JTN뉴스 윤보라 기자]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3천 명의 관객을 대학로 공연에 초대하는 '썸대학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썸대학로'는 대학로 소극장 공연을 더 많은 관객들에게 소개하고 나아가 대학로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예스24가 준비한 프로모션이다. 그 이름만으로 상징성을 지닌 '대학로'라는 공간과 대학로로 표현되는 연극·뮤지컬 공연들에 대해 '썸' 타는 듯한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


예스24는 '썸대학로' 프로모션으로 총 3천 명의 관객을 추첨해 다양한 대학로 공연에 초대한다. 응모 방식은 사연 응모와 seypay 결제 응모 두 가지로 진행되며, 예스24 회원이라면 누구나 각각 1회씩 총 2회 응모할 수 있다.


사연 응모 방식으로 참여할 경우, '내가 생각하는 대학로란?'을 주제로 연극·뮤지컬 관람 경험에 대한 사연을 '썸대학로' 프로모션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사연 응모 시 공연 초대 추첨과 별개로 공연 할인쿠폰, YES상품권 1천원권, 크레마클럽 1개월 이용권 등 경품을 즉석에서 랜덤 지급한다.


또한, 예스24현대카드로 예스24에서 5만원 이상 seypay 결제 시에도 응모가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썸대학로'를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 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YES포인트 3천원을 지급한다.


'썸대학로' 프로모션은 오는 6월 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11일 발표된다. 당첨된 3천 명의 회원은 6월 25일부터 30일까지 기간 내 연극 '빵야', '클로저', '바스커빌 : 셜록홈즈 미스터리', '일리아드'와 뮤지컬 '이블데드', '어쩌면 해피엔딩'을 관람할 수 있다.


예스24 ENT사업본부 이희승 이사는 "예스24는 대학로에 예스24스테이지에 이어 연극·뮤지컬 전문 공연장 예스24아트원을 새롭게 개관해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며 "대학로 소극장 공연은 물론 젊음과 설렘, 예술로 가득한 대학로 문화 공간의 매력을 더 많은 관객들에게 소개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5-01 09:31

추천 기사

대화
[공연] 예스24, 3천 명 관객 초대하는 '썸..
[공연] 연극 '세상친구', 오는 7월 5..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