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배너 태환-GON, 머라이어 캐리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리메이크

12월 16일 전 세계 음원 사이트 오픈




[JTN뉴스 윤보라 기자] ‘피크타임’ 우승팀 VANNER(배너)의 태환과 GON이 세계적인 팝스타 머라이어 캐리의 메가 히트곡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리메이크한다.


태환과 GON은 MF International에서 진행한 글로벌 캐롤 프로젝트의 첫 가창자로 선정돼 오는 12월 16일(한국 시간 기준)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발표한다.


태환과 GON이 가창한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머라이어 캐리의 명곡이자 매년 겨울마다 전 세계에서 울리는 메가 히트 셀러 곡으로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대표 캐롤이다.


VANNER(배너)표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태환과 GON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인트로를 열며, GON에 의해 작사된 랩 파트는 색다른 캐롤 색깔을 들려준다. 여기에 탄탄한 기타 연주, 차임벨, 리얼 브라스의 조화는 크리스마스의 들뜬 분위기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며 화려한 색소폰 솔로는 파티 분위기를 풍긴다.


이번 글로벌 캐롤 프로젝트를 진행한 MF International은 VANNER(배너)표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에 대해 “원곡의 느낌을 VANNER(배너)만의 곡으로 재해석해 많은 사람들에게 색다른 느낌을 주고 있다”라고 설명하며 “특히 원곡에 없던 랩 파트는 GON이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VANNER(배너)만의 색깔을 보여줬다”라고 덧붙였다.


Allkpop을 비롯한 여러 외신에서는 “‘피크타임’의 위너 VANNER(배너)가 부르는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유니크한 감성으로 편곡됐다. 이 곡의 특별한 느낌을 많은 이들에게 선사할 것”이라고 호평해 결과물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기사를 접한 해외 팬들도 “VANNER(배너)가 보여줄 2024년의 활동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남기며 열띤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VANNER(배너)의 태환과 GON이 참여한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오는 12월 16일 Apple music, Spotify 등 각종 글로벌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12-13 17:51

추천 기사

대화
[음악] 손참치, 새 싱글 ‘Chemical’ 발매
[음악] 이븐(EVNNE) 유승언, 8일 ‘올 듯 말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