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이프 온리', 개봉 9일 만에 10만 관객 돌파

11월 가장 의미 있는 흥행!




[JTN뉴스 윤보라 기자] 무서운 기세로 흥행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영화 '이프 온리'가 10만 관객 고지에 올랐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29일 개봉한 '이프 온리'는 개봉 9일째인 7일 오후 3시 35분을 기준으로 10만 관객을 돌파했다. 


첫 개봉 당시 6주 이상 장기 상영하며 100만 관객을 모으는 깜짝 흥행을 화제가 됐던 '이프 온리'는 이번 재개봉에서도 역대 재개봉작 오프닝 스코어 1위, 개봉 주 스코어 1위 기록, 개봉 9일 만에 10만 관객 돌파를 연이어 달성하며 다시 한번 세상을 놀라게 하고 있다. 


쟁쟁한 한국영화와 블록버스터들 사이에서도 박스오피스 TOP5를 유지하며 명작의 힘을 증명하고 있는데 정통 로맨스가 사라진 극장가의 유일무이한 데이트 무비라는 것과 영화보다 더 많은 사랑을 받은 OST ‘Love will show you everything’과 ‘Take my heart back’을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 영국 런던의 구석구석을 구경하는 볼거리까지 갖췄다는 점이 주요 흥행 요소로 꼽힌다. 


또한 “어릴 때 보던 느낌과 다르더라고요. 대사 하나하나에 마음이 뭉클뭉클 해지네요 지금 봐도 전혀 촌스럽지 않아요 음악도 배우들의 연기도 너무 감동적이네요”, “결말까지 다 알고 봤음에도 불구하고 펑펑 울었던 영화”, “영화 너무 감명 깊게 봤어요. 사랑하는 사람이 있든 없든 가슴에 무언가 느껴지는 게 있을 듯 합니다”, “영상미 최고 내 인생 최고 영화 매번 재개봉시즌에 꼭 챙겨보지만 볼 때마다 뭉클하고 또 한번 생각하게 되는 영화”, “평소에 평점 잘 안 남기는데, 평소에 로맨스 영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보는 동안 계속 '저런 사랑을 해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던 영화..왜 이런 영화를 이제 봤는지... 인생영화입니다 진심” 등 관람객 평점 9.36점의 높은 점수와 만족도 높은 후기들이 입소문을 도우며 장기 흥행의 불씨를 지피고 있다.


10만 관객을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이프 온리'는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해 절찬 상영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12-07 21:15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애니메이션 '초속5센티..
[영화] 영화 '파괴자들', ..
[영화] 배우 신세경, 영화 '채..
[영화] 영화 '무서운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