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전시

[전시] 에코락(樂)갤러리, '제3회 정통판화 展: 찍. 다.' 개최

대한민국 신진작가 13인의 오리지널 판화 60여 점 전시




[JTN뉴스 김영일 객원기자] 에코락(樂)갤러리가 1월 24일부터 2월 6일까지 '제3회 정통판화 展: 찍. 다.'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다양한 기법을 활용한 오리지널 판화작품 60여 점을 선보인다.

 

'제3회 정통판화 展: 찍. 다.'는 에코락(樂)갤러리에서 3회째 진행되는 판화전시로 김세령, 김소희, 김인숙, 김지은C, 김현아, 도윤경, 류지예, 박기훈, 성기안, 안영찬, 이효림, 장미현, 홍정인 총 13인 작가가 목판화, 석판화, 에칭, 콜라주, 실크 스크린 등 다양한 기법과 매체를 활용한 판화 작품을 한 자리에서 소개한다. 

 

이번 전시는 판화작가를 발굴하고 육성하여 국내 판화 예술시장을 활성화하고자 기획됐다. 국내시장에 상대적으로 저평가된 장르인 판화를 널리 알리고, 판화 작품이 지닌 예술적∙문화적 가치와 의미를 공유하고자 한다.

 

국내외 유명 미술품 컬렉터들은 마음에 드는 판화 작품으로 컬렉팅을 시작해보라고 입을 모아 조언한다. '제3회 정통판화 展: 찍. 다.'를 통해 색다른 판화작업을 감상하고 생에 첫 작품으로 소장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편 '제3회 정통판화 展: 찍. 다.'가 열리는 에코락(樂)갤러리는 대한민국 미술계 를 이끌어갈 신진작가들을 소개하고 다음 세대가 열어갈 미술계의 방향성을 제시할 계획으로, 온라인 플랫폼인 에코락갤러리닷컴 (www.ecorockgallery.com)을 통해 전시되는 모든 작품을 쉽게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김영일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19-01-24 15:49

추천 기사

대화
[전시] 브릭 아트 테마파크 ‘브릭..
[전시] 뮤지컬프로듀서 강현철, 미..
[전시] 의정부예술의전당, 의정부-..
[전시] 기발한 낙서천재 작품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