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이현이, 건강하고 모던한 매력 발산

저자극 더마 브랜드 ‘셀라피’와 함께한 뷰티 화보 공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톱모델이자 방송인 이현이가 에이블씨엔씨 저자극 더마 브랜드 ‘셀라피’의 공식 모델로 발탁, 새로운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뷰티 화보는 모델 이현이만의 건강하고 모던한 매력을 가득 담았다. 특유의 밝고 건강한 미소와 맑은 피부, 톱모델로서의 프로페셔널함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며 긍정 에너지를 가감 없이 발산했다는 후문.


에이블씨엔씨 셀라피 관계자는 “모델 이현이는 밝고 건강한 에너지는 물론 트렌디하고 스마트한 이미지를 갖고 있다”라며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연예계 대표 헬스&뷰티 아이콘으로서 건강한 피부 솔루션을 추구하는 셀라피의 브랜드 방향성에 가장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라고 광고 모델 발탁 배경을 밝혔다.


최근 패션 활동은 물론 다채로운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맹활약 중에 있는 이현이가 셀라피 공식 모델로서 보일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되는 바이다.


한편, 셀라피 공식 모델로 발탁된 이현이의 뷰티 화보는 에이블씨엔씨 온라인몰 마이눙크와 셀라피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4-30 13:41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구교환-한선화, 광고계 핫피플로 화제 ..
[패션/뷰티] 랑방 컬렉션, 명화 같은 ‘랑방 신드롬..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