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이야기

[문화이야기] 디자인마이러브, 취약계층 청소년 위한 도서 기부

도서 ‘나에게 쓰는 편지’ 1,000권 기부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6월 3일, 사회적기업 디자인마이러브(대표 이윤형)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에 도서 ‘나에게 쓰는 편지’ 1,000권을 기부했다.


디자인마이러브는 사회문제 해결에 뜻을 둔 전문가들이 모인 사회적기업으로 사회적 관심과 기회가 부족한 사람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주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통해 건강한 사회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디자인 마이러브는 공익사업에 필요한 재원을 디자인‧인쇄‧출판‧판촉‧기념품‧레스토랑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자력으로 마련하고 있다.


이번에 적십자에 기부한 도서 ‘나에게 쓰는 편지’는 디자인마이러브가 운영하는 파란책방을 통해 출간된 플랫폼 도서로, 독자가 한 권의 책을 직접 만들어가면서 자신에 대해 알고 행복을 찾아가도록 도와주기 위해 기획됐다.


적십자는 기부 받은 도서를 격려와 위로가 필요한 취약계층 청소년의 자존감 향상을 위한 정서 지원 프로그램에 활용할 예정이다.


이윤형 디자인마이러브 대표는 “‘나에게 쓰는 편지’는 읽고, 생각하고, 쓰고, 다시 읽어보며 나와 나누는 교환편지입니다. 취약계층 청소년들이 이 책을 직접 완성하면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이 나 자신임을 깨닫고, 행복한 삶을 위한 길을 찾았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앞으로도 저희 디자인마이러브는 정감 있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나눔과 실천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6-04 14:33

추천 기사

대화
[문화이야기] 꾸준한 기부로 위기가정에 ..
[문화이야기] “TV화면으로 실감나는 VR..
[문화이야기] 삼양그룹, 사랑의 삼계탕 ..
[문화이야기] (사)남북문화교류협회,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