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이야기

[문화이야기] (주)이사로, 카드결제 서비스 도입

현금 유도, 잘못된 이사 관행 바로잡았다는 평가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고객과 이사 업체를 연결해주는 이사플랫폼 (주)이사로에서 올인원 카드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고객은 이사 전 계약금 10%를 안전하게 카드로 결제할 수 있으며, 이사가 완료된 후 나머지 90%의 잔금 또한 카드로 결제 가능하다. 

 

이사가 완료된 후에 발생할 수 있는 현금 유도, 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미지급, 그리고 부당한 추가 결제와 같은 대표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카드결제 서비스를 도입한 것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기본 비용과 사다리차 비용, 추가 비용을 투명하게 공개하여 고객이 모든 작업 비용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적극적인 현장 모니터링과 중재가 가능한 안심결제시스템을 도입했다.

 

지금까지 이사업계에서 카드결제 및 모니터링이 당연한 일이 아니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혁신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주)이사로 관계자는 “이사 업계에서 오랫동안 지연되던 카드 결제의 대중화 및 안심할 수 있는 이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많은 고객들이 편하고 안전한 이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사로는 카드결제 뿐만 아니라 핸드폰결제, 현금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내 방 사진만으로 이사견적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12-10 12:52

추천 기사

대화
[문화이야기] 고려아연과 함께하는 대한적십자사 사..
[문화이야기]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서울경찰청과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