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이야기

[문화이야기] 고려아연과 함께하는 대한적십자사 사랑의 밑반찬 나눔 사업

후원이 중단되는 일이 없도록... 20년째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동참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대한적십자사(회장 김철수)는 고려아연(회장 최윤범)과 함께 정기적인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2024 사랑의 밑반찬 나눔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 명동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정무경 고려아연 지속가능경영부문 사장이 참석해 김철수 적십자사 회장에 기부금 1억 1천만 원을 전달했다.


고려아연과 대한적십자사가 함께하는 사랑의 밑반찬 나눔 사업은 저소득 취약계층에 매주 밑반찬을 전달해 균형 잡힌 영양 지원을 통한 건강개선과 심리적 안정감 향상을 목표하는 사업이다.


적십자봉사원들은 매주 적십자 맛나눔터에서 직접 밑반찬을 조리해 행정기관의 추천으로 선정된 홀몸어르신, 위기가정 아동·청소년 등 150세대에 전달한다.


2024 사랑의 밑반찬 나눔 사업은 올해 12월까지 진행되며, 고려아연은 적십자사 서울지사와 함께 20년째 취약계층의 영양지원을 공백 없이 전달하고 있다.


김철수 대한적십자사 회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동참해 주신 고려아연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곁에 이웃들을 위한 고려아연의 소중한 정성을 필요한 곳에 더욱 올곧게 전달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정무경 고려아연 지속가능경영부문 사장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고려아연은 ESG 경영 가치에 부합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며, “고려아연의 마음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과 기쁨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고려아연은 ‘100년을 준비하는 사회공헌 기업 이념’ 실현을 위해 매년 80여 곳에 선한영향력을 전달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원칙을 실천하고자 대한적십자사와 지난 2001년도부터 꾸준한 나눔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1-20 16:13

추천 기사

대화
[문화이야기] 배우 오연서, 10년째 대한적십자사에 ..
[문화이야기] 쿨사인, 환경부 완속 전기차충전기 보..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