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한중합작 웹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2', 국내 공개

김소은-이원근 주연...카카오 페이지 통해 국내 첫 공개




[JTN뉴스 조형윤 기자] 김소은-이원근 주연의 한중합작 웹 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2’가 3월 20일, 국내에 상륙했다.

 

‘고품격 짝사랑’-‘두근두근 스파이크’-‘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이어 김종학 프로덕션과 소후닷컴이 합작한 고퀄리티 웹 드라마 4탄 ‘두근두근 스파이크2’가 오늘(20일) 국내에 첫 공개된 것.


특히 ‘두근두근 스파이크2’는 ‘두근두근 스파이크’의 흥행을 바탕으로 제작돼 지난 해 중국 소후 TV(http://tv.sohu.com/)를 통해 오픈된 이래, 공개 52일만에 누적 재생수 3000만뷰 돌파(2016.11.14기준)하는 등 중국 네티즌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작품. 이에 대륙의 인기를 이어받아 본격적으로 국내 점령에 나설 예정이다.

 

‘두근두근 스파이크2’는 전작 ‘두근두근 스파이크1’에 이은 스포츠 로맨틱 코미디로 ‘대한대’ 배구팀의 아슬아슬 사랑과 손에 땀을 쥐게 할 스포츠 대결이 펼쳐진다. 연애를 전혀 모르는 공부 벌레 ‘한다운(김소은 분)’과 그의 연애 카운슬러를 자청한 전직 프로 배구 천재 세터 ‘동해성(이원근 분)’의 심박상승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두근두근 스파이크2’는 오늘(20일)부터 카카오 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이후 순차적으로 웹하드, IPTV(SK, KT), N스토어, 곰TV, 씨네폭스, 왓챠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국내 공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카카오 페이지에서는 오늘(20일)부터 오는 4월 2일까지 ‘두근두근 스파이크2’ 페이지 열람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카카오 페이지 1000 캐쉬와 배우들의 친필 싸인이 담긴 배구공과 대본을 증정할 예정이다.

 

‘두근두근 스파이크2’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두근두근 스파이크2’가 드디어 국내에 첫 공개된다”고 밝힌 뒤 “’두근두근 스파이크2’는 따뜻하고 싱그러운 봄날과 꼭 맞는 풋풋한 달달한 청춘 로맨스다. 앞서 많은 사랑을 주셨던 ‘두근두근 스파이크’보다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얻으실 수 있을 것이다. ‘두근두근 스파이크2’의 국내 공개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조형윤 객원기자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3-20 23:38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레드벨벳 조이, 배우 데뷔!..
[TV/방송] ‘개그콘서트’ 홍현호, 눈..
[TV/방송] 최민수-김구라-정용화, ..
[TV/방송] ‘하숙집 딸들’ 이미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