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세모방’ 주상욱, 비주얼 굴욕! 큰 웃음 예고

‘세모방’ VS ‘네얼간이’ 놀이터에서 ‘네얼간이 육상대회’ 개최




[JTN뉴스 강안나 기자]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주상욱이 비주얼 굴욕을 맛봤다. 그가 얼굴에 짜장 소스 범벅을 하고 영혼이 탈탈 털린 모습이 공개된 것. 멍한 눈빛으로 간신히 그네를 붙잡고 있는 주상욱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하고 있다.

 

오늘(12일) 토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이하 ‘세모방’)은 인기 웹 예능 ‘네얼간이’와 협업에 나선다.

 

‘세모방’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MC 군단을 투입, 실제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리얼하게 참여하며 방송을 완성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주상욱이 그네를 타면서 이수경이 건네주는 짜장 라면을 필사적으로 먹으려고 애쓰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 그는 멀끔했던 훈남 배우의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새까만 짜장 소스로 범벅이 된 채 멍한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웹 예능 ‘네얼간이’ 제작진은 ‘세모방’과의 협업을 위해 역대급 제작비를 투입했고, 사상 최대의 콘텐츠인 ‘네얼간이 육상대회’를 개최했다. 그리고 이 엄청난 대회에 이경규-박명수-주상욱-이수경-산다라박이 참가한 것이다.

 

주상욱은 대결이 진행될수록 ‘네얼간이 육상대회’의 단순 무식한 대결 종목에 영혼이 탈탈 털려갔다고. 특히 그는 ‘그네 타며 짜장 라면 먹기’에서 파트너인 이수경에게 “우아하게 가자! 우리는~”라고 말했지만, 비주얼 굴욕을 피하지 못한 모습이다.

 

의욕적인 주상욱의 고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이경규는 해설 도중 팀 승리를 위해 룰을 마음대로 바꾸는 등 해설자의 권력을 남용했다고 전해져 과연 ‘세모방’과 ‘네얼간이’ 중 어느 팀이 승리했을지 궁금증 높이고 있다.  

 

‘세모방’ 제작진은 “주상욱 씨가 웹 예능 ‘네얼간이’와의 협업에서 열 예능인 부럽지 않은 엄청난 활약을 펼쳤다”면서 “짜장 소스 비주얼 굴욕도 웃음으로 승화한 그의 모습을 오늘(12일) 본방사수로 확인 부탁드린다”고 기대의 말을 전했다.

 

과연 ‘네얼간이 육상대회’에서 승리의 여신은 어느 팀을 향해 미소를 지었을지, 새신랑 주상욱이 짜장 소스 비주얼 굴욕을 당하는 모습은 오늘(12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모방’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강안나 객원기자
  • 기사입력 : 2017-08-12 19:39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
[TV/방송] ‘언터처블’ 진구-경수진,..
[TV/방송] '이번 생은 처음이라&#..
[TV/방송] ‘뭉쳐야 뜬다’ 신입 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