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뜻밖의 Q’ 이수근, 뜻밖의 찰리 채플린으로 변신

'BCWW 2018’ 피칭 현장 포착




[JTN뉴스 정세영 기자] ‘뜻밖의 Q’ MC 이수근이 뜻밖의 찰리 채플린으로 변신한다. 이어 그가 한껏 긴장한 모습으로 ‘BCWW 2018’에서 피칭을 하고 있는 현장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늘(15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에서는 ‘방송영상콘텐츠마켓 BCWW 2018(이하 BCWW 2018)’에 참가한 이수근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찰리 채플린 분장을 한 이수근이 다소 굳은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능청스러운 미소와 특유의 여유로움을 잃지 않았던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피칭을 앞둔 그의 긴장감이 보는 이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진다.


이수근은 상상 이상의 행사 규모와 무대 스케일에 깜짝 놀랐다고. 그는 생각보다 큰 무대에 눈이 휘둥그레진 것도 잠시 “아이 엠 수근 리!”라며 당당하게 첫인사를 건넸다고 전해져 그의 피칭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뜻밖의 Q’ 멤버 승관(세븐틴)이 이수근을 위해 응원에 나섰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승관은 무대에 오를 준비 중인 이수근과 영상 통화를 통해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를 전하며 훈훈한 의리를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마침내 피칭을 시작한 이수근이 과연 ‘뜻밖의 Q’의 해외 진출 프로젝트를 성공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그의 피칭 현장은 오늘(15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9-15 17:29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일억개의 별' 서..
[TV/방송] ‘배드파파’ 손여은-하준,..
[TV/방송] ‘내 사랑 치유기’ 심진화..
[TV/방송] '배드파파' 신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