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막나가쇼’ 규랑단 숨겨둔 플레이리스트 대방출!

솔로곡부터 환상의 듀엣곡까지 전격 공개




[JTN뉴스 박선후 기자] ‘막나가는 규랑단’이 그동안 아껴뒀던 스페셜 플레이리스트를 대방출했다.

 

29일 방송되는 JTBC ‘막나가쇼’에서는 규랑단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막나가는 규랑단의 대미를 장식할 초대 손님으로 군통령 설하윤과 고속도로 아이유 요요미가 깜짝 등장한다.

 

이날 ‘규랑단’은 미공개 트랙리스트들을 공개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첫 유랑지였던 원주 편에서 공개되지 않은 조명섭의 '고향만리'와 '꿈이여 다시 한번' 등 미공개 노래들을 아낌없이 풀 예정이다. 이 밖에도 조명섭이 마지막 곡으로 팝송 ‘Long ago and far away’를 불러 방송 끝까지 눈과 귀를 사로잡는 무대를 선물한다.

 

한편, 지난번 예고편에 나와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깜짝 게스트 설하윤과 요요미가 등장해 조명섭과 함께 무대를 펼친다. 조명섭은 요요미와 남다른 부부(?) 호흡을 선보였고, 설하윤과의 합동공연에서는 ‘동백 아가씨’를 완벽한 호흡으로 완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방송 말미에는 악단장 이경규가 규랑단의 새로운 도약을 얘기하며 담담하게 마지막 인사를 건네 모두를 먹먹하게 했다는 후문. 이에 조명섭 역시 규랑단 공연 내내 한 번도 말한 적 없는 속마음을 처음으로 꺼내놔 뭉클함을 더했다.

 

눈과 귀를 사로잡는 다양한 볼거리와 끝이라는 아쉬움이 공존했던 ‘막나가는 규랑단’의 마지막 이야기는 29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막나가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0-03-29 13:17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친한 예능’, 이번엔 섬..
[TV/방송] 한채영, 데일리케어 치약 ..
[TV/방송] 여수시 5번째 관광 웹드라..
[TV/방송] '자연스럽게' 허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