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웨이비전2’ 루카스, ‘은쟁반과 물아일체’ 막강 스피드!

‘복불복 썰매 대결’ 에이스 실력 폭발? 그 결과는?



[JTN뉴스 윤하나 기자] 전세계 뮤직 차트를 장악한 글로벌 아이돌 그룹 WayV(웨이션브이)의 ‘WayVision2(웨이비전2)’에서 기상천외한 ‘복불복 썰매 대결’이 펼쳐진다. 은쟁반과 물아일체가 된 루카스의 활약이 예고된 가운데, 희비가 교차된 썰매의 정체와 대결의 결과는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Seezn의 오리지널 웹 예능 ’WayVision2’(이하 ‘웨이비전2’)는 한국의 겨울을 제대로 즐겨본 적 없는 멤버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시즌으로, WayV의 열정과 승부욕을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동계 스포츠 대결들이 공개된다.

 
WayV는 쿤, 텐, 윈윈, 루카스, 샤오쥔, 헨드리, 양양 총 7인으로 구성된 다국적 그룹으로 지난 10일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Kick Back’으로 글로벌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주 스피드 썰매 대결에 이어 오늘(22일) 방송에서는 눈썰매 제2 종목인 ‘복불복 썰매 대결’이 진행된다. 비료포대, 종량제 봉투, 스테인리스 대야, 은쟁반 등 다양하고 신박한 썰매들이 공개된 가운데 과연 멤버들은 어떤 썰매를 뽑았을지 기대를 모은다.

 
본격 경기가 시작되자 멤버들은 다양한 썰매 스킬을 보여주었는데, 루카스가 은쟁반과 물아일체 썰매 타기를 보여주는가 하면 헨드리가 수동 썰매 타기 스킬로 멤버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았다. 한편 현장 비디오 판독까지 동원하여 판정한 결과,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간발의 차로 우승자가 결정됐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어지는 대결은 강원도 화천의 대표 축제 ‘산천어 낚시 대결’이었다. 특별 심판 텐을 제외한 멤버 6인의 빙판 위 낚시 대결에서는 낚싯대를 넣는 족족 물고기를 낚아 올리는 멤버가 있는가 하면 시종일관 고요한 멤버가 있었는데, 이들 중 가장 많은 산천어를 잡은 WayV의 어복왕은 누가 될지 기대를 모은다.

 
동계스포츠 채널의 대망의 마지막 대결인 ‘빗자루 하키’ 게임도 공개된다. 특수 제작된 공을 빗자루를 이용해 상대팀 골대에 넣어야 하는 경기로, 마지막 경기인만큼 모든 멤버들이 불꽃 튀는 대결이 펼쳐질 예정. 대결에 앞서 4:4 팀 나누기를 진행한 가운데, 멤버들을 도와 게임을 함께 할 ‘히든 플레이어’는 누구일지 그 정체에 궁금증이 쏠린다.

 
‘동계 스포츠 채널’로 돌아온 WayV의 단독 리얼리티 ‘웨이비전2’는 매주 월, 화 오후 6시 KT 모바일 OTT 서비스인 ‘Seezn(시즌)’ 앱을 통해 공개되며 사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 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3-22 15:16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신비한 레코드샵' 싱어게인 T..
[TV/방송] 최태환, '안녕? 나야!' ‘김영..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