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무한도전’, 이제는 교육 현장에도 진출!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학생들 패러디 영상 '무안도전' 제작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학생들 패러디 영상 '무안도전' 제작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대한민국 1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이 실제 방송 교육 현장에서 패러디 제작 되고 있어 화제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 재학생들이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무한도전’을 패러디하는 영상을 제작한 것.

패러디의 의미로 ‘무안도전’이라는 타이틀로 제작되는 이번 영상은 출연자들 뿐 아니라 기획, 촬영, 편집, 녹음 등 제작에 관련된 모든 스태프들을 한예진의 재학생들이 맡아서 진행한다.

제작에 참여한 재학생들은 방송제작학부, 방송연출학부, 음향학부, 실용음악학부, 연기예술학부, 방송MC·쇼호스트학부, 성우학부, 뷰티예술학부 학생들이며, 평소 전공 실기 수업 때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제작할 예정이다.

‘무안도전’으로 이번에 촬영한 아이템은 얼마 전 MBC에 방영되어 큰 화제를 낳았던 ‘무한도전 - 토토가’ 편으로, 한예진 재학생 출연자들이 ‘쿨, SES, 엄정화, 소찬휘, 이정현’으로 등장해 재밌고 유쾌한 공연모습을 담아냈다.

유재석 역으로 분한 방송MC-쇼호스트학부 재학생인 곽수산 학생은 “방송인을 꿈꾸는 학생으로서 무한도전은 동경의 대상이다. 이런 프로그램을 직접 패러디해서 제작하고 출연하는 것이 정말 기쁘다. 전공실기 수업 때 갈고 닦은 실력을 200% 발휘해서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주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한예진의 ‘무안도전’은 계속 재기발랄한 아이템으로 꾸준히 영상을 제작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해져 흥미가 더해진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5-04-22 14:13

추천 기사

대화
[공연] 6월 대학로, 볼만한 공연 ..
[공연] 뮤지컬 '벤허', 캐..
[공연] ‘제37회 대한민국연극제’..
[공연] 울트라 코리아 2019,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