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판타지아', 설맞이 특급할인!

새해 맞이 특별 이벤트 풍성




[JTN뉴스 윤보라 기자]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판타지아'가 황금돼지 설맞이 특급 할인 50%를 진행하는 등 새해를 맞이하여 더욱 강력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관객들을 맞이한다.


연말 예매율, 관객평가, 관객 만족도 1위로 가족뮤지컬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판타지아'는 올해에도 계속해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며 겨울방학 최고의 공연임을 입증하며 순항 중이다. 어렵게만 느껴지는 클래식 음악을 악기를 형상화 한 캐릭터와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자연스럽게 녹여내고, 눈 앞에서 펼쳐지는 20인조 오케스트라의 연주가 더해지며 감성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효과적인 예술교육 공연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공연장 로비에 마련된 1,000여권의 도서, 화려한 포토존 등 이색적인 체험존이 이미 입소문을 타고 ‘온 가족의 놀이터’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설날을 맞아 더욱 새롭고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먼저 이색적인 체험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왕과 왕비 한복체험이 계속해서 로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평소에는 접할 수 없었던 곤룡포와 활옷 등의 궁중의상이 어린이들의 눈길을 끌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설날을 맞이하며 특별 이벤트로 전문 캘리그라퍼가 직접 가훈을 써주는 ‘가족 가훈 만들기’ 이벤트와 온 가족이 다 함께 공연장을 방문한 가족들에게 폴라로이드 가족사진을 선물하는 ‘가족사진 이벤트’가 2월 6일과 9일, 10일 3일간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최근 계속해서 이슈가 되고 있는 싱어롱의 열기를 어린이 공연으로 옮겨오며 매 공연 종료 후, 온 가족이 따라 부를 수 있는 싱어롱 콘서트도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공연 종료 후 약 15분간 펼쳐지는 ‘싱어롱 콘서트’는 배우들이 객석으로 내려와 동요 ‘우리 모두 다 같이’에 맞춰 노래와 율동을 함께 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한편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판타지아'는 산타마을에 침입해 스노우볼을 훔쳐 달아난 악당 블랙을 찾기 위해 주인공 롬바와 여섯 명의 악기들이 힘을 합쳐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려내며 유수의 오페라와 클래식 음악을 뮤지컬과 결합시켜 오페라와 뮤지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판타지아'는 오는 2월 24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2-02 11:35

추천 기사

대화
[공연] 설 연휴, 다양한 공연과 풍..
[공연] 낭독뮤지컬 ‘어린왕자’, ..
[공연]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
[공연]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