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신인 보이그룹 '드리핀', 28일 데뷔

첫 번째 미니앨범 '보이저(Boyager)' 발매




[JTN뉴스 김영일 객원기자] 신인 보이그룹 '드리핀(DRIPPIN)'이 지난 28일 첫 번째 미니앨범 '보이저(Boyager)'를 발매했다.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를 키워낸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론칭한 팀이다. 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 등 7명으로 구성됐다.


팀명인 드리핀은 '멋있다', '쿨하다'라는 뜻을 가진 신조어다. 울림은 "음악부터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멋있고 쿨한 그룹'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소개했다.


데뷔 앨범 '보이저'는 소년이라는 뜻의 '보이(Boy)'와 미국의 무인 우주 탐사선 또는 장거리 여행자라는 의미인 '보이저(Voyager)'의 합성어다.


울림 관계자는 "장거리 여행자 혹은 보이저 호가 새로운 세상을 보여줬듯이, '드리핀'이라는 이름의 아티스트로 새로운 여정을 함께 시작하게 될 일곱 소년들은 두려움마저 이겨낼 수 있었던 열망과 세상에 대한 호기심을 통해 우리에게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그들의 무한한 세계를 보여줄 계획"이라고 전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노스텔지아(Nostalgia)'를 비롯 총 6곡이 실렸다. Full8loom이 작업한 '노스텔지아'는 '과거에 대한 동경', '향수'를 의미하는 원단어를 재해석, 행복한 기억 속으로 돌아가려는 의지를 표현했다.


한편 드리핀은 이날 오후 8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김영일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0-10-29 10:59

추천 기사

대화
[음악] 비비, K팝 '피처링 치트키'로 ..
[음악] 황명하, 신곡 ‘그 밤이 다시 돌아온다..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