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2023 성시경 with friends [자, 오늘은]’ 전석 올킬!

가을에도 터지는 후끈한 티켓 파워




[JTN뉴스 박선후 기자] 가수 성시경이 주최하는 합동 공연 ‘2023 성시경 with friends [자, 오늘은]’ 티켓이 매진됐다.


성시경은 지난 26일 오후 8시부터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진행한 합동 공연 ‘2023 성시경 with friends [자, 오늘은]’ 티켓 예매에서 오픈과 동시에 양일 전석 올 매진을 기록하며 남다른 인기 파워를 과시했다. 이로써 성시경은 매년 봄 개최하는 단독 브랜드 공연에 이어 가을에 열리는 합동 공연까지 모든 콘서트에서 올킬 매진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완판 뮤지션’에 당당히 등극했다.


오는 9월 2, 3일 양일간 서울시 송파구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23 성시경 with friends [자, 오늘은]’ 합동 공연에는 성시경을 비롯해 양희은, 김종서, 변진섭, 장혜진, 한동준, 이재훈, 조장혁, 백지영, 싸이, 규현 등 가요계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출연하는 초호화 라인업으로 관객을 찾아간다.


지난해 성황리에 선보인 데 이어 올해에도 개최되는 성시경의 가을 대표 브랜드 콘서트인 ‘2023 성시경 with friends [자, 오늘은]’은 가요계를 접수한 명품 뮤지션들의 합동 연합 공연으로 역대급 무대로 관객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해 공연은 SBS 송년 특집 프로그램으로 파격 편성돼 ‘2049’ 시청률 2위를 기록하는 등 방송계에서도 핫한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매 콘서트마다 올 라이브가 빚어낸 고품격 발라드부터 파워풀한 댄스 퍼포먼스, 여기에 허를 찌르는 입담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로 관객을 완벽하게 사로잡은 ‘공연계의 신’ 성시경이 가요계 선후배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합동 공연이라는 점에서 한층 더 풍성한 볼거리와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한편, 양일간 전석 매진 기록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한 ‘2023 성시경 with friends [자, 오늘은]’ 합동 공연은 오는 9월 2, 3일 양일간 서울시 송파구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3-07-27 19:03

추천 기사

대화
[음악] 김세정, ‘Top or Cliff’ 퍼포먼스 비..
[음악] ‘데뷔 D-8’ 이븐(EVNNE), 트랙리스트..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