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김세정, 정규 앨범 ‘문(門)’ 더블 타이틀곡 ‘항해’ MV 티저 오픈!

뮤직비디오 8월 30일 선공개




[JTN뉴스 박선후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신보의 더블 타이틀곡 ‘항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김세정은 29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문(門)’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항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시선을 모았다. 


공개된 영상은 어린 소녀가 벽장의 문을 열고 나오는 동화같은 분위기로 시작한다. 빛나는 벽장에서 어두운 곳으로 걸어 나온 소녀가 조명을 밝히자 주변이 따뜻한 빛으로 쌓임과 동시에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피들 사운드가 흘러나와 신비로운 무드를 배가시켰다.


이어 깊은 단잠에 빠져있던 김세정은 어린 소녀의 인기척에 눈을 떴으며, 발소리와 함께 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려 놀라는 모습으로 영상은 끝이 난다. 이후 ‘VOYAGE, 2023.08.30 0AM’ 이라는 텍스트가 나와 더블 타이틀곡 ‘항해’의 뮤직비디오 본편 공개 시간을 알렸다. 


특히 김세정의 신보는 오는 9월 4일 발매하지만, 더블 타이틀곡 ‘항해’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8월 30일로 선공개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렸다. 짧은 영상이지만 마치 동화 속 미지의 세계를 여행하는 듯 한 느낌을 전한 고퀄리티 티저에 본편에 대한 궁금증이 가득 모이고 있다.


김세정의 이번 신보 ‘문(門)’은 지난 미니 앨범 ‘I’m’ 이후 2년 5개월만에 발매되는 앨범이자, 첫 번째 정규 앨범이다. 전곡 작사 및 대부분의 수록곡 작곡에 참여하며 김세정만의 색으로 물들인 완성도 높은 앨범을 알렸기에 국내외 많은 팬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듯 김세정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2023 KIM SEJEONG 1st CONCERT ‘The 門’’의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연이어 기록하고 있다. 오는 9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에서 개최되는 콘서트는 2회차 전석 모두 빠른 속도로 매진을 기록했으며, 오는 10월 15일 열리는 대만 콘서트 또한 지난 19일과 26일에 걸쳐 전석 뿐 아니라 추가 오픈한 좌석까지 매진을 기록했다.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는 티저 콘텐츠들 또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어 김세정의 신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음을 증명했다.


한편, 김세정의 첫 번째 정규 앨범 ‘문(門)’은 오는 9월 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김세정은 오는 9월 23일부터 첫 번째 단독 콘서트 ‘2023 KIM SEJEONG 1st CONCERT ‘The 門’’의 투어를 시작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3-08-29 16:32

추천 기사

대화
[음악] 김세정, ‘Top or Cliff’ 퍼포먼스 비..
[음악] ‘데뷔 D-8’ 이븐(EVNNE), 트랙리스트..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