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영탁, 2월 17,18일 서울 앵콜 콘서트 개최 확정

‘폼미친’ 무대에 ‘찐’ 라이브 터진다!



[JTN뉴스 윤보라 기자] 가수 영탁이 전국 투어 성료의 감동을 앵콜 콘서트로 잇는다.


영탁은 오는 2024년 2월 17일(토), 18일(일) 오후 3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KSPO DOME에서 단독 앵콜 콘서트 ‘TAK SHOW2: TAK'S WORLD’를 개최한다.


앞서 영탁이 전국 투어 티켓을 오픈할 때마다 막강한 티켓 파워를 보이며 뜨거운 인기를 얻은 만큼 이번 서울 앵콜 콘서트도 치열한 티켓 전쟁이 다시 한 번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번 앵콜 콘서트는 지난 8월 25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개최한 영탁의 전국 투어 ‘2023 영탁 단독 콘서트 'TAK SHOW2: TAK'S WORLD'‘를 잇는 것으로 서울, 대구, 부산, 전주, 인천, 안동, 대전 등 전국 주요 7개 도시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개최하는 매 도시마다 폭발적인 성원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달 9,10일 마지막 공연지인 대전에서 성대하게 마무리됐다.


특히 영탁이 이번에 선보인 ‘TAK SHOW2: TAK'S WORLD’는 ‘탁스 월드’라는 주제로 전 세계를 여행하는 듯한 콘셉트로 꾸며져 관객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영탁 특유의 시원하고 깊은 라이브가 풍성한 밴드 사운드에 입혀져 감동의 열기를 더하면서 오감을 만족시키는 명품 콘서트로 입소문이 났다.


무엇보다 노래 ‘폼미쳤다’,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찐이야’, ‘막걸리 한잔’, ‘전복 먹으러 갈래’ 등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곡들을 내놓은 히트메이커 영탁의 명곡 퍼레이드를 고품격 라이브로 만날 수 있는 유일무이한 무대라는 점에서 감동의 여운을 2024년 새해에도 뜨겁게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영탁은 2023년 SBS연예대상, MBC가요대제전, KBS연기대상 등 각종 연말 시상식에서 재치 있는 개사와 퍼포먼스로 무대를 휩쓴 바 있어 이러한 분위기를 이어 앵콜 콘서트에서도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완벽한 쇼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한편, 영탁의 앵콜 단독 콘서트 ‘TAK SHOW2: TAK'S WORLD’ 예매는 오는 1월 9일(화)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1-04 17:10

추천 기사

대화
[음악] 손참치, 새 싱글 ‘Chemical’ 발매
[음악] 이븐(EVNNE) 유승언, 8일 ‘올 듯 말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