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아이 엠 마더', 4월 개봉 확정

강렬한 포스의 런칭 포스터 공개




[JTN뉴스 윤보라 기자] '아이 엠 마더'가 4월 국내 개봉을 확정, 강렬한 포스의 런칭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이 엠 마더'는 사랑하는 딸과 남편이 눈앞에서 살해당한 후 이들의 죽음과 관련된 마약 조직과 이들 편에 선 경찰과 사법부까지 모두를 심판하기 위해 5년을 준비한 ‘라일리’(제니퍼 가너)의 치밀하고 통쾌한 복수를 그린 액션 영화.


'아이 엠 마더'는 복수 액션의 장인 '테이큰' 피에르 모렐 감독이 연출을 맡아 국내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감독의 대표작이자 통쾌한 복수 액션으로 최고의 몰입감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한 '테이큰'은 국내에서 20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 작품을 통해 리암 니슨을 액션 장인으로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수많은 영화에 영향을 끼치며 복수 액션의 바이블로 자리매김했다. 신작 '아이 엠 마더'로 귀환한 피에르 모렐 감독은 첫 여성 액션 영화의 메가폰을 잡아 '테이큰'을 뛰어넘는 복수 액션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할리우드 액션퀸 제니퍼 가너가 눈앞에서 딸을 잃고 복수를 결심하는 엄마 ‘라일리’로 돌아온다. '데어데블', '엘렉트라' 등 원조 마블 여성 히어로답게 화려한 액션은 물론 폭발하는 감정연기까지 완벽하게 선보인 그녀는 눈앞에서 딸을 잃은 엄마 ‘라일리’를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지금껏 보지 못한 엄마 캐릭터와 진정한 여성 액션을 탄생시켰다. 


한편, 오는 4월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아이 엠 마더' 런칭 포스터는 강렬한 색감과 주인공 ‘라일리’의 실루엣으로 압도적인 아우라를 자아낸다. 총을 든 ‘라일리’의 모습과 그 뒤로 보이는 “I AM MOTHER”의 강렬한 로고가 보는 이의 시선을 잡아끌며 궁금증을 더한다. 딸이 죽고 복수를 준비하는 ‘라일리’의 강렬한 모습과 영화의 제목인 '아이 엠 마더'가 자연스럽게 연결되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테이큰' 감독의 복귀작이자 딸이 죽은 후 폭발하는 엄마의 강렬한 복수 액션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아이 엠 마더'는 오는 4월 개봉 예정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3-08 22:09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인질'(가제)..
[영화] 영화 '교회오빠', ..
[영화] 올림픽 역사를 바꾼 감동실..
[영화]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