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진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장편 부문 관객상 수상

올여름 놓쳐서는 안 될 기대작 입증




[JTN뉴스 윤보라 기자] 영화 '진범'이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부천 초이스: 장편’ 부문 관객상을 수상했다.


영화 '진범'은 피해자의 남편 ‘영훈’(송새벽)과 용의자의 아내 ‘다연’(유선)이 마지막 공판을 앞두고 서로를 향한 의심을 숨긴 채 함께 그날 밤의 진실을 찾기 위한 공조를 그린 추적 스릴러. 


잘 짜인 연출,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 기발한 설정까지 명품 스릴러의 조건을 모두 갖춘 영화 '진범'이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부천 초이스: 장편’ 부문 관객상을 수상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1997년 시작을 알린 후 현재 제23회를 맞이하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판타스틱영화제로 매년 많은 관객들을 불러모으는 것은 물론 칸국제영화제의 인정을 받으며 세계적인 영화제로서 주목받고 있다. 


영화제 내 국제경쟁 섹션 ‘부천 초이스: 장편’ 부문에서 유일한 한국 영화로 이름을 올려 기대를 모았던 '진범'은 이번 수상 소식을 전하며 올여름 놓쳐서는 안될 단 하나의 작품임을 증명했다. 


한편, 고정욱 감독은 지난 제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단편 '독개구리'로 관객상을 수상한데 이어 또 한 번 수상의 쾌거를 알려 스릴러에 특화된 감독임을 입증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번 수상으로 작품성은 물론 대중성까지 인정받은 '진범'이 올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흥행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관객상 수상으로 올여름 가장 강력한 기대작으로 떠오른 '진범'은 오는 7월 10일 개봉 예정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7-06 15:58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교회오빠', ..
[영화] 애니메이션 '빅샤크2&#..
[영화] 영화 '칠드런 액트'..
[영화] 제7회 무주산골영화제, 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