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한산: 용의 출현', 박스오피스 1위 탈환

탄탄한 학익진 같은 팀워크로 해냈다!




[JTN뉴스 윤보라 기자] 거침없는 흥행 기세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이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했다.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라 흥행 입지를 공고히 다진 '한산: 용의 출현'은 지난 8월 5일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하며 입소문의 힘을 보여준 것. 파죽지세의 흥행 기세 흐름을 탄 '한산: 용의 출현'은 빠르면 금일, 또는 주말 내에 400만 돌파가 확실시된다. 


한편 '한산: 용의 출현' 출연진들은 주말을 맞아 극장가를 찾아 무대인사를 진행 예정이다. 영화의 수장 김한민 감독을 필두로 박해일, 변요한, 손현주, 김성규, 김향기, 박지환, 조재윤, 박훈, 박재민, 김재영, 이서준까지 학익진의 위용을 자랑할 배우들이 대거 참여하며 무대인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배우들의 탄탄한 팀워크는 스크린 넘어 극장가를 장악하며 뜨거운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개봉 11일째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은 더위를 피하기 위해 극장가를 찾는 이들에게 시원한 바캉스를 제공 중이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 전체 예매율 1위로 역전하며 여름 극장가의 시원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은 절찬 상영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8-06 10:22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실종', 대규모 티켓 프..
[영화] '올리 마키의 가장 행복한 날'..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