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타이타닉: 25주년', 외화 개봉 첫 주말 역대 최고 기록 경신

꾸준한 실 관람객 호평으로 열기 이어간다



[JTN뉴스 윤하나 기자] 전 세계 관객과 평단을 사로잡고 오랫동안 명작으로 사랑받고 있는 영화 '타이타닉'이 개봉 25주년을 맞아 4K 3D 리마스터링 버전인 '타이타닉: 25주년'으로 관객들을 만난 가운데, 국내 재개봉 외화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역대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타이타닉: 25주년'은 세계 최고의 유람선 타이타닉호에서 피어난 ‘잭’과 ‘로즈’의 운명적인 사랑과 예상치 못한 비극을 그리며 개봉 당시 전 세계 역대 흥행 1위를 기록한 '타이타닉'을 4K 3D로 새롭게 리마스터링한 영화.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2/13(월) 오전 7시 기준)에 따르면 '타이타닉: 25주년'은 개봉 첫 주말(2/10(금)~2/12(일)) 동안 15만 3,004명의 관객을 극장으로 끌어모아 '더 퍼스트 슬램덩크'에 이어 주말 전체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이는 기존 국내 재개봉 외화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역대 최고 기록인 '라이온 킹 3D'의 13만 9,102명을 넘어 새로운 기록을 쓴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개봉 첫 주 누적 관객 수 역시 22만 3,137명을 기록하며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추이를 더욱 기대케 한다.


영화를 관람한 실 관람객들의 반응 또한 폭발적이다. “언제 다시 봐도 늘 인생작”(네이버, c*******), “명불허전! 명작은 영원하다”(CGV, k***), “여전히 녹슬지 않는 고전의 기품”(롯데시네마, 서*), “시대를 관통하는 마스터피스”(메가박스, t***) 등 가슴을 울리는 로맨스와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의 명연기, 눈과 귀를 사로잡는 OST 등 변하지 않는 명작에 대한 찬사가 이어졌다. 뿐만 아니라, “3D로 명작을 다시 보는 기분은 환상적”(CGV, q********), “3D로 보니 정말 바다에 잠긴 느낌, 입체적이고 현실적이다”(CGV, s*******), “영화관에서 보길 진짜 너무너무 잘한 듯!”(네이버, e**********) 등의 호평은 '타이타닉: 25주년'이 4K 3D 리마스터링을 통해 '타이타닉'의 감동을 더욱 생생하고 몰입감 넘치게 느낄 수 있는 기회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며 흥행세를 꾸준히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국내 재개봉 외화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역대 최고 기록을 경신한 영화 '타이타닉: 25주년'은 '타이타닉'을 4K 3D로 리마스터링하여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2-13 14:58

추천 기사

대화
[영화] '모럴해저드', 유해진X이제훈 ..
[영화] 영화 '존 윅 4', 개봉 앞두고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