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밀수', 부산-대구 무대인사 확정

오는 7월22일과 23일 진행 예정




[JTN뉴스 윤보라 기자] 올여름 극장가에 역대급 시원함을 선사할 영화 '밀수'가 개봉 전주 부산, 대구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오는 7월 26일 개봉을 앞두고, 영화 '밀수'가 개봉 전주 무대인사를 통해 부산-대구 관객들과 미리 만난다. 영화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오는 7월 22일, 23일 양일 부산과 대구 지역에서 류승완 감독과 주연 배우들의 무대인사가 확정되어 예비 관객들을 설레게 한다. ' 밀수' 무대인사에는 늘 흥미롭고 신선한 스토리로 극장가를 찾는 류승완 감독과 해녀들의 든든한 리더 ‘엄진숙’역의 배우 염정아, 전국구 밀수왕 ‘권 상사’역의 배우 조인성, 야망으로 불타는 브로콜리 ‘장도리’ 역을 맡은 배우 박정민, 바다 위 밀수 사냥꾼 ‘이장춘’역의 배우 김종수, 군천 바닥 정보통 ‘고옥분’역의 배우 고민시에 더해 ‘엄진숙’과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는 ‘해녀즈’ 배우 박경혜, 주보비, ‘권 상사’의 충실한 부하 ‘애꾸’역의 배우 정도원, 그리고 ‘이장춘’의 오른팔 ‘김수복’역의 배우 안세호가 함께한다. 


'밀수' 의 무대인사는 7월 22일(토) 롯데시네마 광복을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부산본점, CGV 서면에서 진행된다. 이어 23일(일)에는 대구의 CGV 대구아카데미, 롯데시네마 동성로, CGV 대구, 씨네큐 대구이시아, 메가박스 대구신세계에서 무대인사를 진행할 예정으로, 양일간 관객들을 미리 만나는 '밀수' 팀은 7월 극장가에 시원한 '밀수' 열풍을 일으킬 것을 예고한다. '밀수'의 무대인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사이트 및 NEW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봉 전 무대인사를 확정, 관객들과 설레는 만남을 예고한 영화 '밀수' 는 7월 26일(수) 개봉 예정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7-09 12:45

추천 기사

대화
[영화] '마이 샤이니 월드', 풍성한 ..
[영화] 영화 '용감한 시민', 비하인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