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추석 연휴에도 장기 흥행 예고

4주차 이벤트 확정




[JTN뉴스 박선후 기자] N차 관람 열풍을 일으키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오늘 7만 관객을 돌파하며 개봉 4주차 이벤트를 공개했다.


공식 팬클럽 ‘유애나’를 비롯해 일반 관객까지 사로잡으며 호평 세례와 함께 7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추석 연휴에도 장기 상영을 이어가는 가운데, 개봉 4주차 이벤트를 확정했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공연 실황 영화로,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노래와 환상적인 무대연출로 올림픽주경기장을 가득 채웠던 우리들의 ‘골든 아워’를 스크린에 옮겼다.


추석 연휴와 함께 개봉 3주차를 맞이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확정한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유애나’를 비롯한 일반 관객까지 극장으로 끌어들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막상 가서 보니 거의 모르는 노래가 없더라고요. 아름답고 황홀했어요. 콘서트 영화 처음 보는데, 용아맥 지르길 잘한 것 같음”(에**, CGV), “콘서트를 영화관에서 보는 건 처음이었는데 유애나가 아니지만 너무 좋았습니다”(lu**ky427, CGV), “이거 보고 나서 더 팬이 된 것 같습니다”(ch**2dj, CGV) 등 팬이 아니어도 충분히 즐기며 관람할 수 있는 콘텐츠라는 호평은 물론이고, “두 번 봐도 너무 좋았다”(김**, CGV), “돈 전혀 아깝지 않고 2번 3번 계속 봐도 안 질림. 보장합니다”(gh**122, CGV) 등 N차 관람을 할수록 더욱 좋다는 극찬 리뷰가 쏟아져 추석 연휴에 친구는 물론, 연인과 가족까지 누구나 함께 관람하기 좋은 작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개봉 4주차인 10월 4일(수)부터 극장에서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를 관람하는 관객에게는 ‘렌티큘러 엽서’를 증정한다. 아이유가 직접 남긴 손글씨 메모가 담겨있는 ‘렌티큘러 엽서’는 매표소에서 당일 티켓 인증 시, 선착순으로 1좌석 당 1매씩 받을 수 있다. 또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지방 극장에서도 열어 달라는 요청이 쇄도했던 ‘아이크 상영회’가 개봉 4주차 주말인 10월 7일(토)에는 CGV서면에서, 10월 8일(일)에는 CGV대전에서 진행된다. 이번에도 공식 응원봉인 ‘아이크’를 지참하면 응원봉 중앙 제어 시스템을 연동해 콘서트의 현장감을 그대로 만끽할 수 있으며, ‘리얼대세 응원회차’와 동일하게 노래 가사와 함께 응원법이 표기된 자막을 제공해 관객들이 떼창과 함께 응원까지 할 수 있는 싱어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돌아오는 10월 9일(월)에는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앵콜 아이크 상영회’를 진행한다. 이 역시 ‘아이크 상영회’를 놓친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확정된 앵콜 상영이며, 특전 증정 이벤트와 ‘앵콜 아이크 상영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이벤트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석 연휴에 누구나 함께, 가족이 모여 관람할 수 있는 영화로 각광받고 있는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지금 CGV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3-09-29 13:27

추천 기사

대화
[영화] '마이 샤이니 월드', 풍성한 ..
[영화] 영화 '용감한 시민', 비하인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