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 12월 개봉 확정

런칭 포스터 공개




[JTN뉴스 윤하나 기자] 올겨울, 모두의 마음을 두드릴 마음 정화 하이틴 로맨스 '말하고 싶은 비밀'이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비주얼만으로 기대를 높이는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개봉 전부터 ‘비주얼 맛집’으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의 주연을 맡은 타카하시 후미야는 잘생긴 남고생 선발 오디션에서 10,000:1의 경쟁률 뚫은 현재 가장 핫한 라이징 스타다. 일본의 인기 스타 등용문으로 꼽히는 드라마 [가면라이더 제로원]으로 연기 데뷔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그는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어, 미치에다 슌스케, 사카구치 켄타로를 잇는 새로운 ‘이케맨’(꽃미남) 배우의 탄생을 알린다. 


여기에, 상대역을 맡은 사쿠라다 히요리는 강아지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외모 뒤에 숨겨진 연기 내공을 가진 베테랑 배우다. 2015년 연기를 시작해, 인기 드라마 [Silent], [도쿄 구울] 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갖추고 있어 타카하시 후미야와 어떤 로맨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이외에도, 미소녀 등용문 포카리스웨트 모델로 일찍이 주목받은 카야시마 미즈키, 아이돌 ‘이퀄러브’의 전멤버 사이토 나기사, [불행군은 키스할 수밖에 없어!]로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소타 료스케 등 서사에 설득력을 높이는 완벽한 비주얼 조합과 풋풋한 청춘 에너지로 똘똘 뭉친 배우들이 올겨울 여성 관객들의 입덕을 제대로 유발할 전망이다.


원작은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로 유명한 베스트셀러 작가 사쿠라 이이요의 소설로, 일본에서 시리즈 누계 발행 부수 65만 부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국내에도 출간 소식을 전해온 바, 110만 명 관객을 동원한 로맨스 흥행작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에 이어 원작 소설과 함께 쌍끌이 흥행을 예고하고 있어 관심이 뜨겁다.


이번에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미묘한 기류가 느껴지는 두 청춘남녀의 모습을 담아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당황한 표정으로 학교 최고의 인기남 ‘세토야마’를 바라보고 있는 ‘노조미’의 모습과 함께, “꿈에 그리던 이상형과의 비밀 로맨스”라는 문구가 살면서 모두가 한 번쯤 상상해 봤을 이상형과의 핑크빛 로맨스를 예고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심을 공략하는 극강의 비주얼 케미로 설렘을 무한 자극할 청춘 로맨스 '말하고 싶은 비밀'은 오는 12월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11-10 16:35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시민덕희', 전체 예매율..
[영화] 영화 '데드맨', 제작보고회 성..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