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인스티게이터', 본 시리즈 감독과 맷 데이먼이 다시 뭉쳤다!

8월9일 공개 확정...예고편 공개




[JTN뉴스 윤하나 기자] ‘본 아이덴티티’ 더그 라이만 감독과 맷 데이먼의 만남, 그리고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에 빛나는 케이시 애플렉의 합세로 기대를 모으는 Apple Original Films ‘인스티게이터’ – The Instigators가 8월 9일(금) 공개를 확정하며 예고편을 공개했다.


‘인스티게이터’는 부패한 정치인의 돈을 훔치기 위해 마지못해 손을 잡은 두 남자, 위기에 몰린 가장 ‘로리’(맷 데이먼)와 전과자 ‘코비’(케이시 애플렉)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밀린 양육비와 주택 융자금으로 절망에 빠진 ‘로리’는 한 번에 인생을 뒤집을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맞이하게 된다. 바로 정치인의 비자금과 부정한 돈을 훔치는 것. ‘로리’는 이 프로젝트를 성공시키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전과자인 ‘코비’(케이시 애플렉)와 손을 잡는다. 마지못해 협력한 두 파트너의 위태로운 여정은 시간이 지날수록 계획과 다른 상황을 맞닥트리게 되고, 둘은 더욱 큰 위험에 휘말리게 된다. 경찰은 물론 범죄 조직과 정치인들로부터 쫓기는 가운데 ‘로리’의 상담사인 ‘돈나’(홍 차우)까지 합류하게 되며 벌어지는 예측불가한 전개는 시청자들의 몰입을 더할 것이다. 이처럼 어쩔 수 없이 손을 잡았지만 성격 차이로 끊임없이 맞붙는 ‘로리’와 ‘코비’의 케미가 더해져 기대를 모으는 ‘인스티게이터’는 오는 8월 9일(금) Apple 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인스티게이터’는 ‘본 아이덴티티’ 더그 라이만 감독과 맷 데이먼의 재회, 그리고 영화 ‘맨체스터 바이 더 씨’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케이시 애플렉의 만남으로 기대를 높인다. 본 시리즈를 비롯해 최근 ‘오펜하이머’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장르를 섭렵한 배우 맷 데이먼이 빚을 갚고 아들과 관계를 회복하길 바라는 ‘로리’ 역을 맡았으며, 탄탄한 연기력의 실력파 배우 케이시 애플렉은 ‘로리’와 손을 잡는 파트너 ‘코비’ 역을 맡았다. 여기에 마이클 스털버그, 폴 월터 하우저, 빙 라메스, 알프레드 몰리나, 토비 존스, 잭 할로우와 론 펄먼까지 출연해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아티스트 에쿼티(Artist Equity), 스튜디오 8(Studio 8), 월시 컴퍼니(The Walsh Company)가 제작한 Apple Original Films ‘인스티게이터’는 더그 라이만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척 매클린과 케이시 애플렉이 각본에 참여했다. 총괄 제작에는 맷 데이먼을 비롯 벤 애플렉, 제프 로비노프, 존 그레이엄, 케빈 J. 월시, 앨리슨 윈터와 셀리아 코스타스, 다니 베른펠트, 케빈 핼로란, 마이클 조, 신시아 달그렌, 루시아나 데이먼이 이름을 올렸다.


주목받은 드라마부터 코미디 시리즈, 영화, 획기적인 다큐멘터리,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예능까지, Apple TV+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콘텐츠는 원하는 모든 화면에서 시청 가능하다. 2019년 11월 1일 런칭한 Apple TV+는 전 세계 최초로 오리지널 콘텐츠만을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계속해서 오리지널 히트작들을 공개하고 있으며 다른 어떤 스트리밍 서비스보다 빠르게 수많은 수상 이력과 흥행을 기록했다. Apple의 오리지널 영화, 다큐멘터리, 시리즈는 에미상을 석권한 코미디 시리즈 ‘테드 래소’ - Ted Lasso와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수상한 ‘코다’ - CODA를 포함해 최근까지 494회의 수상 이력과 2,165회의 노미네이트 이력을 기록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6-17 13:39

추천 기사

대화
[영화] '하이재킹', 명품 조연 캐릭터..
[영화] '찬란한 내일로', 5월29일 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