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프리실라' X 일러스트레이터 봉선화, 일러스트 포스터 대공개

키치한 매력이 더해진 새로운 '프리실라'를 만나다!




[JTN뉴스 윤하나 기자]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매혹당한 사람들' 등의 작품으로 아카데미 시상식, 칸 국제 영화제, 골든글로브 시상식, 베니스 국제 영화제 등 전 세계 유수 영화제를 휩쓴 소피아 코폴라 감독의 신작이자 A24의 로맨스 '프리실라'가 콜라보 일러스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제80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 제81회 골든글로브 어워즈 여우주연상 후보 등 전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노미네이트된 화제작 '프리실라'가 오는 6월 19일(수) 개봉을 앞두고, 일러스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세상을 뒤흔든 로큰롤의 황제 '엘비스 프레슬리'와 그가 첫눈에 반한 평범한 소녀 '프리실라'의 운명같은 첫 만남부터 사랑, 판타지, 스타덤의 그늘에 가려진 비밀스럽고도 매혹적인 이야기를 그린 센세이션한 러브 스토리를 그린 작품.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마리 앙투아네트', '매혹당한 사람들' 등으로 평단과 관객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온 소피아 코폴라 감독의 신작이다. 특히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미나리' 등의 웰메이드 작품으로 유명한 스튜디오 A24가 선보이는 로맨스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프리실라'의 일러스트 포스터는 시대의 아이콘 ‘프리실라’를 지금껏 본 적 없는 색다른 그림체로 재탄생시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일러스트레이터 봉선화 작가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포스터로, 작가만의 색감과 키치한 특징이 어우러져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 봉선화 작가는 “시대의 아이콘인 ‘프리실라’의 시그니처인 ‘캣 아이 메이크업’과 ‘부팡 헤어 스타일’의 매력을 그대로 담아내고 싶었고, 그 부분에 가장 공을 들였다. 작품 속 ‘프리실라’의 모습과 일러스트 속 ‘프리실라’의 모습을 비교하면서 보면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직접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작가의 말대로, '프리실라' 일러스트 포스터는 ‘프리실라’를 상징하는 메이크업과 헤어는 물론, 우아하고 화려한 의상을 즐겨 입었던 ‘프리실라’의 옷 디테일 또한 섬세하게 살아있어 저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이처럼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일러스트 포스터를 공개한 '프리실라'는 로큰롤의 제왕 ‘엘비스 프레슬리’의 연인 ‘프리실라’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기존의 작품과는 다르게, ‘엘비스’가 아닌 ‘프리실라’의 시선으로 바라본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를 그린 작품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세상을 뒤흔든 로큰롤의 황제와 평범한 소녀, 그들의 이야기를 담은 2024 가장 시네마틱하고 스타일리시한 로맨스 '프리실라'는 오는 6월 19일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6-18 12:33

추천 기사

대화
[영화] '하이재킹', 명품 조연 캐릭터..
[영화] '찬란한 내일로', 5월29일 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