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하이재킹', 10개국 개봉 확정!

미국, 캐나다, 대만, 싱가포르 등 전 세계 관객들의 탑승 준비




[JTN뉴스 박선후 기자] 탄탄한 완성도와 장르적 쾌감을 꽉 채운 영화적 경험을 선사하며, 올 여름 극장 필람 무비로 호평을 자아내고 있는 영화 '하이재킹'이 10개국의 개봉을 확정 짓고, 전 세계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1971년 대한민국 상공,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담은 영화 '하이재킹'이 한국 포함 10개국의 개봉을 확정 지으며 전 세계 관객들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과 스펙터클한 전개로 6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영화 '하이재킹'(영제: Hijack 1971)이 해외 다수의 나라에서 개봉을 확정하며 글로벌 흥행에 대한 이목을 집중시킨다. 6월 21일 대만 동시 개봉을 시작으로 7월 미국, 캐나다, 베트남, 8월 말레이시아, 홍콩,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10월에는 태국까지 소니픽쳐스 배급을 통해 글로벌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항공에서 벌어지는 긴박감 넘치는 쫀쫀한 전개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이들의 모습, 대한민국 명품 배우들의 앙상블까지, 다채로운 재미로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하이재킹'은 국내뿐 아니라, 세계 각지의 관객들을 매료시키며 글로벌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배우들의 호연과 탄탄한 작품성, 상공에서 벌어지는 리얼타임의 긴박함으로 특별한 영화적 경험을 선사하며, 올 여름 극장 필람 무비로 흥행 청신호를 밝힌 영화 '하이재킹'은 6월 21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4-06-18 13:36

추천 기사

대화
[영화] '하이재킹', 명품 조연 캐릭터..
[영화] '찬란한 내일로', 5월29일 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