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손광업, tvN ‘백일의 낭군님’ 캐스팅 확정

김차언의 심복 ‘장문석’ 역으로 변신




[JTN뉴스 조형윤 기자] 배우 손광업이 tvN 새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에 캐스팅 확정됐다.


하반기 기대작 tvN 새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극본 노지설 연출 이종재)은 가상의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전대미문의 세자 실종 사건을 소재로 한 미스터리 로맨스 극이다. 죽은 줄 알았던 세자가 궁으로 살아 돌아오기까지 걸린 100일의 시간 동안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를 찾아가는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손광업은 조선시대 최고의 권력자 김차언(조성하)의 심복이자 행동대장 장문석 역을 맡았다. 김차언의 곁에서 그를 위해 어떠한 악행도 서슴지 않는 충성스러운 인물로 수준급 무예를 겸비했다. 손광업은 무예 연기를 위해 무술을 연마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조성하의 악역 연기에 시너지를 더하며 극의 몰입을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과 연극 무대로 탄탄한 연기력을 키워온 손광업은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SBS 드라마 ‘피고인’을 통해 악랄한 교소도장 역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최근 종영된 JTBC ‘미스티’에서 김남주의 보도국 고선배 역을 맡아 자격지심에 휩싸인 꼰대의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백일의 낭군님’은 올 하반기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조형윤 객원기자
  • 기사입력 : 2018-05-14 19:41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진짜사나이300’ 이유비,..
[TV/방송] ‘배드파파’ 손여은-하준,..
[TV/방송]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
[TV/방송] '현실남녀2' 이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