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JTBC ‘찰떡콤비’ 유병재, 호된 신고식!

이진호 절친 유병재 등장, “이런 프로그램이 어딨냐” 버럭한 사연은?




[JTN뉴스 윤하나 기자] 이진호의 ‘숨은 절친’ 유병재가 ‘찰떡콤비’에서 호된 신고식을 치른다.

  

14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찰떡콤비’는 여름 방학을 맞아 이진호의 스페셜 콤비로 초대된 유병재의 활약이 그려진다. 

  

유병재는 최근 진행된 ‘찰떡콤비’ 녹화에서 시작과 동시에 치러진 형님들의 호된 신고식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색 겨루기’ 대결에 겁에 질려 뒷걸음질을 치는가 하면, 기상천외한 벌칙들에 “뭐 이런 프로그램이 다있냐”며 온몸으로 분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기존 막내로 형들에게 혹독한 내리사랑을 겪어온 이진호는 새로운 막내 유병재가 출연하자 그동안 받았던 사랑(?)을 그대로 실천하며 막내 탈출의 기쁨을 마음껏 누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국내 최초 ‘음소거 예능’의 시대를 연 ‘침묵게임’ 코너를 통해 말없이 몸동작으로만 퀴즈를 맞히는 ‘침묵의 끝말잇기’가 진행된다. 특히 몸 쓰는 데 일가견이 있는 이수근은 찰떡같은 표현력으로 음소거 웃음바다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진호의 스페셜 콤비 유병재의 활약과 콤비마을의 신종 게임은 14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찰떡콤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7-14 13:21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유희경 작가 "정지훈 ..
[TV/방송] JTBC ‘찰떡콤비’ 박명수 ..
[TV/방송] JTBC ‘찰떡콤비’ 유병재,..
[TV/방송] OCN '미스터 기간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