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 아이즈원 은비X예나X원영 출연

화려한 퍼포먼스와 힘찬 칼 군무, 거침없는 입담까지




[JTN뉴스 박선후 기자] ‘동동신기’에 아이즈원의 대표 춤선 은비, 예나, 원영이 찾아왔다.

 

17일 밤 10시 40분에 TV와 JTB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동동신기’(이하 ‘동동신기’)에는 실력파 비주얼 아이돌 아이즈원의 은비, 예나, 원영이 출격한다.

 

본격적인 춤 수업에 앞서 먼저 동 선배의 ‘동이보감’이 진행됐다. 평소 ‘아는 형님’에서 댄스 세리모니에 소극적이었던 호동을 위해 어떤 음악에도 출 수 있는 댄스 비법을 준비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등장한 아이즈원 멤버들은 형님 학교 콘셉트에 충실하게 몰입하며 동동신기의 혼을 쏙 빼놓았다. 또한 센터 욕심이 많은 호동을 위해 새로운 대형의 안무를 준비, 동동신기를 감동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세 사람은 호동이 군무에 집중하지 못하자 “네가 날개가 아니라, 날개에 있는 수많은 깃털 중 하나야”라는 명언을 날리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신동은 “아이즈원 선생님들 너무 좋다”며 호동을 간접 저격해 그의 눈초리를 샀다는 후문.

 

화려한 퍼포먼스와 힘찬 칼 군무, 거침없는 입담까지 선보일 아이즈원 은비X예나X원영의 활약은 17일 밤 10시 40분에 공개되는 JTBC ‘동동신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0-10-17 20:55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오늘(1..
[TV/방송] '차이나는 클라스’ 광복절 특집-..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