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백파더 생방송', 백종원 스페셜 꿀팁 공개?

'요린이'들 눈높이에 딱! 프렌치토스트 편!



[JTN뉴스 윤보라 기자] ‘백파더 생방송’에서 백종원이 프렌치토스트를 요리한다. ‘백파더’ 백종원은 프렌치토스트 레시피와 함께 ‘요린이’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페셜 꿀팁을 공개한다.


오늘(21일) 토요일 오후 5시, 90분 동안 생방송 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는 22회를 맞아 ‘백파더’ 백종원과 ‘양잡이’ 양세형이 ‘요린이’들에게 프렌치토스트 레시피를 알려준다.


식빵, 달걀 그리고 설탕만 있으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프렌치토스트. 누구에게나 익숙한 간식이지만 ‘백파더’ 백종원이 만들면 색다른 요리가 된다. 특히 ‘백파더’ 백종원이 선보이는 빵 요리는 백전백승. 지난 5회 ‘식빵’ 편에서 소개된 에그 치즈 토스트, 매콤 마요 토스트가 수많은 인증샷으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프렌치토스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게다가 자칫하면 오래 보관해서 퍽퍽해지거나 버리게 되는 등 처치 곤란 식빵을 ‘백파더 레시피’로 재탄생시킬 수 있다는 점도 ‘요린이’들의 기대 포인트.


한편 ‘백파더 편집판’은 고기를 미리 재워두지 않아도 되는 초간단 제육볶음 편을 주제로 오늘(21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짧은 시간 안에 완성하는 백파더표 ‘맵단’ 제육볶음 레시피가 ‘요린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백파더’에서는 ‘편의점 디너쇼’에 이어 연말을 맞아 ‘고기 마니아 특집’을 준비한다. 돼지고기 뒷다릿살을 활용해 총 1만 원 이하로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레시피를 모집 중인 것. ‘백파더 고기 마니아 특집’에 응모된 레시피 수만큼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이 전해질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역대급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백파더’는 오후 5시, 90분 생방송 종료 이후 네이버 TV ‘백파더’ 라이브 관에서 생중계를 이어가며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100father) 및 네이버 TV ‘백파더’ 채널을 통해 알 수 있다. 백종원과 양세형이 함께 요리 갱생을 시작할 ‘요린이’들은 홈페이지(http://m.imbc.com/wiz/ent/100father/apply/)를 통해 절찬 모집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11-21 17:27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환불원정대, 'DON'T TOUCH ME&..
[TV/방송] '18 어게인', 단 2회 만에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