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미스트롯2' TOP7! 브랜드평판 '쌍끌이'!

1위 임영웅, 2위 영탁 이어 3위 양지은, 4위 홍지윤



[JTN뉴스 윤하나 기자] '미스트롯2' TOP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이 방송이후 꾸준한 인기를 과시하며 핫한 행보를 걷고있다.


TOP7은 한국기업평판연구가 발표한 3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 3위 양지은, 4위 홍지윤, 8위 김다현, 11위 김태연, 13위 은가은, 15위 별사랑, 16위 김의영이 차지하며 차트 상위권을 쌍끌이 했다.


'미스트롯2' TOP7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등을 측정하는 브랜드평판지수 분석에서 모두 상위권으로 오리지널 K트로트 가수의 위엄을 뽐냈다.


'미스트롯2' 양지은과 홍지윤은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의 뒤를 이으며 진과 선의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이들은 모두 미스터트롯, 미스트롯2가 배출해낸 스타로 오리지널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미스트롯2' TOP7은 인지도와 브랜드 가치를 비교 평가할 수 있는 광고에서도 눈에 띄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홍지윤은 종근당 이너뷰티 모델로 광고 체결을 마쳤으며, 양지은,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 모두 핫한 스타들만 꿰찬다는 국내화장품, 의료기기, 음료, 식품, 가전, 건강기능식품 등 줄줄이 러브콜을 받으며 거침없는 질주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TOP7은 다양한 예능프로그램과 라디오, 화보를 통해 화수분 매력을 뿜어내며, 출연한 프로그램마다 높은 시청률과 폭발적인 화제성을 몰고 있다.


뿐만 아니라, TV CHOSUN 새 예능프로그 '내 딸 하자'에서는 허당기 가득한 반전 매력과 진심어린 무대로 첫 방송부터 10,7%를 기록하며 금요일 전체 예능 1위 자리에 우뚝 서는 기염을 토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브라운관과 광고를 통해 다채로운 모습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는 '미스트롯2' TOP7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영역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4-07 19:16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티빙, '철인왕후' 에필로그 &#..
[TV/방송] 105부작 종영 앞둔 '비밀의 남자&#..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