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스타다큐 마이웨이' 이창명 근황 공개

10년 넘게 이혼 사실 못 밝힌 심경 고백




[JTN뉴스 정세영 기자] 오늘(22일) 밤 9시 10분 방송되는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는 당당한 모습으로 재기를 꿈꾸는 방송인 이창명의 근황이 공개된다.


사업 실패와 슬럼프로 방송 활동을 중단했던 이창명이 긴 공백을 깨고 '마이웨이'에 등장한다. 이창명은 화려했던 방송인 모습이 아닌 평범한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곧 중국 대학교에 진학 예정인 아들을 위해 아침밥을 늘 챙겨준다는 '아빠' 이창명은 어린 나이의 아이들에게 상처가 될까 봐, 과거 이혼 사실을 14년 동안 홀로 삼킬 수밖에 없었던 심경을 고백한다. 엄마의 역할을 해내며 아침 일찍부터 분주하게 움직이는 '고슴도치 아빠' 이창명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TV는 사랑을 싣고' 프로그램에서 같이 리포터로 활동하며 인연을 맺었던 방송인 박수림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창명은 절친한 박수림에게 방송 최초로 여자친구의 존재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창명은 "내가 행복할 때는 그게 행복인 줄 몰랐다. 지금 알고 있는 행복은 그냥 단지 '지금 이렇게 살아있다'라는 것. 이렇게 살아서 같이 얼굴을 마주 보고, 이렇게 서로 의지하며 어울려 사는 게 행복한 거죠"라며 솔직한 심정은 물론,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뿐 아니라 스승의 날을 기념해 오랜 우정 자랑하는 개그맨 김상태, 이동엽과 개그계 대선배 김미화를 찾아간다. 김미화는 반가워하며 "(창명이가) 진행자로 이렇게 우뚝 서서, 지금도 '이창명' 그러면 누가 못 알아봐 다 알아보지. 그러니까 엄청나게 성공한 것"이라며 리포터로 시작해 대중에게 인정받은 후배 이창명에게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선후배 사이를 떠나 좋은 동료로 조언을 아끼지 않는 이들은 신인 시절 추억 이야기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긴 공백을 가졌던 만큼, 앞으로 더 발전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방송인 이창명의 모습은 오늘(22일) 밤 9시 10분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5-22 19:49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신비아파트’ 역대 시즌 최고 첫방 ..
[TV/방송] '나 혼자 산다' 전소연, 데일..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