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극한초보', 배우 홍지민의 초보운전 탈출기!

핸드백이 불러온 뜻밖의 대형 사고?!




[JTN뉴스 박선후 기자] AXN 오리지널 '극한초보'가 배우 홍지민의 초보운전 탈출기를 담은 9회를 어제(9월 27일) 방영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AXN 오리지널 '극한초보' 9회에서는 배우 홍지민의 초보운전 탈출기가 그려졌다.


배우 홍지민은 등장과 함께 자신이 ‘여주 한정 베스트 드라이버’임을 밝혀 카벤저스를 놀라게 만들었다. 스스로의 운전 실력에 대해 85점을 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인 홍지민.


그러나 곧바로 시작된 최초 고속도로 야간 운전 훈련에서는 긴장한 모습을 보이며 역시 극한초보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차선 중앙으로 가지 못하고 우측으로 치우친 차량, 톨게이트 앞에서 당황한 모습 등 긴장한 모습이 역력한 홍지민은 초보운전자라면 흔히 하는 실수들을 연이어 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지만, 곧 시속 100km에 육박하는 속도를 내며 짜릿함을 느끼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이어 서울에 도착한 홍지민은 복잡한 도로와 차선에 혼미함을 느끼기도 잠시, 핸드백이 기어봉을 치는 대형 사고를 치기도. 스튜디오에 나온 그는 “엑셀을 밟았는데 차가 가지 않았다”며 아찔했던 당시 상황을 회상했다.


하지만 마지막 후면 주차까지 성공적으로 해낸 홍지민은 뿌듯함을 감추지 못하며 “제가 하면 여러분도 할 수 있다”며 '극한초보'를 시청하는 많은 초보운전자들에게 용기를 심어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9회에는 티격태격 운전 연수를 보여주며 큰 호응을 얻었던 일반인 부부의 초보운전 탈출기 에피소드도 함께 방영되었다. AXN 오리지널 극한공감 리얼리티 '극한초보'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2-09-28 12:56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핑크 라이' 김희철-이선빈-송..
[TV/방송] EBS '지니' 채효진, '버튼..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