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체인리액션', 유인나-지코-이진호-유정 각양각색 리액션 화제

따뜻한 공감부터 뼈때리는 팩폭까지!




[JTN뉴스 윤하나 기자] 쿠팡플레이 리얼 데이팅 예능 '체인리액션'이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 유인나, 지코, 이진호, 유정 4MC의 매력으로도 애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오는 30일 저녁 8시, 4화 공개를 앞두고 있는 쿠팡플레이 '체인리액션'은 지상낙원 사이판으로 떠난 10명의 남녀가 체인으로 묶여 밤과 낮을 함께 보내는 짜릿한 리얼 데이팅 예능. 발칙한 설정에 더해 예측불가의 초스피드 전개, 초강력 뉴페이스의 등장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가운데, 유인나, 지코, 이진호, 유정 4MC의 리액션 역시 애청자들의 관전 포인트로 주목 받고 있다.

 

'체인리액션'의 4MC 유인나, 지코, 이진호, 유정은 뜨거운 태양 아래 펼쳐지는 핫한 데이트 장면에서는 체인에 묶인 남녀와 한 마음으로 설렘을 표하기도 하고, 랜덤으로 체인에 묶여 밤낮을 함께 보낼 체이너가 결정되는 순간에는 쫄깃한 긴장감을 전하는 등 다양하고 진정성 넘치는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tvN 예능 '선다방'에서 높은 공감력으로 호평을 받았던 유인나는 '체인리액션'에서도 따뜻한 시선으로 체이너들의 마음을 이해하며 프로 공감러 면모를 보인다. 특히 여성 출연자들의 심리를 다양한 각도에서 분석하며 이해를 돕기도 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유쾌한 과몰입러 지코는 깔끔하고 스무스한 진행력으로 MC로서의 매력을 발산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최근 지코의 신곡 ‘새삥’이 역주행하여 음원차트를 올킬하고 있는 중이라 더더욱 눈길을 끈다.


장난스런 ‘팩폭러’ 이진호는 복잡한 상황을 직면한 체이너들에게 날카로운 분석력을 보이면서도, 안타까운 마음을 개그로 승화해 큰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솔직한 리액션 장인 유정은 체이너들을 부러워하기도 하고, 귀여워하기도 하며 사랑스러운 반응으로 '체인리액션'에 재미를 더한다.


유인나, 지코, 이진호, 유정 4MC의 유쾌한 리액션이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로 주목받고 있는 쿠팡플레이 리얼 데이팅 예능 '체인리액션'은 오는 30일 저녁 8시, 4화를 공개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9-28 17:56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핑크 라이' 김희철-이선빈-송..
[TV/방송] EBS '지니' 채효진, '버튼..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