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나 혼자 산다’ 비투비 이창섭, 반려견 케어에 진심인 개 아빠!

‘개치원’ 등원 길 포착!




[JTN뉴스 윤하나 기자]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 핵 인싸 키의 내향형 친구 비투비(BTOB) 이창섭이 아이돌이 아닌 ‘개 아빠’의 일상을 공개한다. 체리 색 몰딩부터 꽃무늬 컵까지 사람 냄새 물씬 나는 ‘K-인테리어’ 집합체인 ‘창섭 하우스’가 반전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 ‘무친소’) 2탄 이창섭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창섭은 앞서 키가 주최한 반려견 생일파티 겸 신년회에 참석해 아이돌일 때와 180도 다른 소심한 모습으로 내향형 시청자들의 폭풍 공감을 일으켰다. 키와 다른 성격과 매력을 자랑하는 이창섭의 일상을 궁금해 한 시청자들의 출연 요청이 이어지기도.


이창섭은 ‘무친소’ 특집 2탄을 통해 아이돌 아닌 ‘개 아빠’ 그 자체인 일상을 공개한다. 자취 6년 차라는 그는 본판(?)에 충실한 창섭 하우스로 친근감을 선사한다. 그의 집은 그동안 집 꾸미기에 진심을 드러냈던 다른 무지개 회원들과는 달리 체리 색 몰딩, 갈색 목재 부엌, 꽃무늬 컵 등 ‘K-인테리어’ 집합체로 꾸며진 것. 그는 “집 꾸미는 걸 좋아했는데 살다 보니 잠만 자더라”며 사람 냄새 풀풀 나는 모습으로 공감을 부를 예정이다.


집 꾸미는 일에는 관심이 없지만, 반려견 구리를 돌보는 일에는 진심이다. 이창섭은 일어나자마자 반려견 구리의 식사를 챙긴다. 또 에너지가 탈탈 털려 멍을 때리면서도 ‘에너자이저’ 구리와 놀아주는 스윗함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이창섭은 노란색 귀여운 유치원 가방에 준비물을 하나둘 세심하게 챙겨 시선을 강탈할 예정. 이는 반려견 구리를 ‘개치원(개+유치원)’에 등원시키기 위함이다. 구리 준비물 챙기기, 옷 갈아입히기를 마친 후 등원 길에 나선 이창섭과 구리의 모습이 포착돼 반려견 케어에 진심인 개 아빠 이창섭의 하루를 궁금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이창섭과 닮은 내향형(?) 반려견 구리의 반전 매력도 공개된다. 앞서 구리는 키의 집에선 다른 강아지들의 눈치를 보며 윌슨에게 기대 잠들어 큰 화제를 모았던 터. 그랬던 구리가 자기 집에선 윌슨의 코를 ‘크앙’ 물어 ‘아빠’ 이창섭을 당황하게 만든다고 해 미소를 자아낸다.


‘아이돌 OFF 개 아빠 ON’ 이창섭의 하루는 2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3-24 20:04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안하던 짓', '일용 징크..
[TV/방송] '태계일주2' 얼어 붙은 인도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