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레이스', 배우들의 케미 폭발 비하인드 스틸 공개

버라이어티한 직장 생활만큼 다채로운 현장!




[JTN뉴스 윤하나 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가 배우들의 열정과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레이스'는 스펙은 없지만 열정 하나로 대기업에 입사하게 된 ‘박윤조’가 채용 스캔들에 휘말리며, 버라이어티한 직장생활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K-오피스 드라마.


이번에 공개된 현장 비하인드 스틸은 회사라는 조직 안에서 매 순간 예측불가한 일들로 하루하루를 보내는 캐릭터를 연기하는 배우들의 열정 가득 연기 호흡과, 훈훈한 분위기가 엿보이는 촬영장의 모습이 생생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더운 여름, 온 몸에 초코라떼를 뒤집어쓰는 고된 촬영에도 진지하게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 이연희와, 한껏 집중한 모습으로 이동윤 감독의 디렉팅을 듣고 있는 홍종현의 스틸은 '레이스'를 향한 뜨거운 열정을 보여 준다. 


여기에 장난스러운 웃음을 지어 보이다가도 슛이 들어가면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연기를 준비하는 이연희와 홍종현의 모습은 이들의 찰떡 같은 호흡으로 완성된 작품을 기대하게 한다. 또한 브이를 한 채 환하게 웃고 있는 정윤호와 마찬가지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연희의 모습은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느끼게 해준다. 배우들의 열정과 화기애애한 현장을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 '레이스'는 직장인들의 현실적인 모습을 담은 이야기로 구독자들의 공감과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배우 이연희, 홍종현, 문소리, 정윤호의 흥미로운 시너지 속에서 우리 모두가 공감하고 함께 응원하게 될 오피스 드라마 '레이스'는 매주 수요일 4시, 2편씩 오직 디즈니+를 통해 전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6-05 18:09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디즈니+ '한강', 남태우 캐스..
[TV/방송] 웨이브 오리지널 '악인취재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