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태계일주2' 얼어 붙은 인도 삼형제, 역대급 위기 직면!

현실감 ZERO! 믿을 수 없는 사건의 연속!




[JTN뉴스 윤하나 기자]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태계일주2)’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인도 여행 중 최대 위기에 직면한다. 현실감 제로의 믿을 수 없는 사건이 연이어 발생했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오늘(23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 측은 방송을 앞두고 인도 삼형제가 암리차르에서 믿을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한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차 안에서 깜짝 놀란 모습이 담겨 있다. 긴장된 상황 속 얼어붙은 인도 삼형제의 리얼한 표정이 보는 이들까지 조마조마하게 만든다. ‘와가보더’에서 국기 하강식을 보고 암리차르의 숙소로 복귀하던 중 여행 최대의 고비를 맞았다고 전해진 가운데,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덱스는 “실화예요! 이거!”라며 현실감이 떨어지는 하루를 보낸 소감을 전했고, 기안84도 “이상한 꿈을 꾸는 것 같았다”라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고.


그런가 하면 기안84가 복잡한 도로 위에서 교통 정리에 나선 모습도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 남미 여행에서 예상치 못한 현지의 교통 체증을 겪은 후 직접 교통 정리를 해보고 싶다고 밝혔던 기안84가 인도에서 드디어 버킷리스트를 이룬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도 여행에서 역대급 위기에 직면한 인도 삼형제의 모습은 오늘(23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태계일주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7-23 16:19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디즈니+ '한강', 남태우 캐스..
[TV/방송] 웨이브 오리지널 '악인취재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