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웨이브 '거래', 10월6일 1-2회 오픈!

공범 포스터 전격 공개




[JTN뉴스 박선후 기자] 우발적으로 친구를 납치한 두 청년의 100억 납치 스릴러 '거래' 가 걷잡을 수 없이 커진 납치극의 상황을 담은 공범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공범 포스터는 식탁 앞에 앉은 세 친구의 파격적인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준성’(유승호), ‘재효’(김동휘) 그리고 결박된 채 앉아 있는 ‘민우’(유수빈)와 이들 앞에 놓인 돈 다발은 10억에서 수백억으로 커진 사건의 규모와 함께 한층 복잡해진 셋의 관계를 암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납치극의 키를 쥔 ‘준성’의 고뇌하는 눈빛과 납치극을 시작한 ‘재효’의 날카로운 눈빛이 대비돼 위태로운 분위기 속 긴장감을 더한다. 여기에, 눈을 가린 채 묶여 있지만,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돈뭉치를 움켜쥔 ‘민우’의 모습은 인질에서 그 이상으로 역전된 관계를 예고한다. 더불어 “우리는 공범이 되기로 했다”는 카피가 어우러져 어제의 친구, 오늘의 인질, 내일의 공범으로 얽히게 된 이들의 관계가 납치극에 어떤 전환점을 가져올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는 우발적인 납치극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예측 불가한 전개에서 시작해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친구에서 인질, 그리고 공범으로 급변하는 관계에서의 갈등과 함께 어른과 아이, 분노와 죄책감, 도덕성과 본능 사이에서의 내적 갈등을 조명하며 방황하는 청춘들의 모습을 심도 있게 보여줄 예정이다.


압도적인 존재감의 공범 포스터로 기대를 더하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는 10월 6일(금) 1, 2화가 공개될 예정이며, 이후 매주 금요일 2회차씩 순차 오픈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3-09-20 22:41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디즈니+ '한강', 남태우 캐스..
[TV/방송] 웨이브 오리지널 '악인취재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