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어쩌다 사장3’ 차태현X조인성, 타국에서도 식을 줄 모르는 본캐 인기!

교민들과 반가움에 찐 포옹




[JTN뉴스 정세영 기자] tvN ‘어쩌다 사장3’ 차태현, 조인성이 ‘프로 사장즈’에서 ‘애매추어 사장즈’로 리셋(?)된 모습이 공개됐다. 어쩌다 미국에 진출해 한인 마트 영업을 시작한 두 사람. 멘붕에 빠진 ‘3년 차 계산 로봇 차태현과 외국인 손님 앞에서 초 긴장한 셰프 조인성의 고군분투가 예고돼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오는 10월 26일 목요일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연출 류호진, 윤인회)'는 어쩌다 미국에 진출한 ‘사장즈’ 차태현과 조인성의 영업 현장을 맛볼 수 있는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주 중부에 위치한 항구도시 몬터레이의 한 한인 마트에서 영업을 시작한 ‘사장즈’ 차태현, 조인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조인성과 차태현을 보고 놀라움과 반가움에 포옹하며 마음을 표현하는 현지 교민들의 모습이 뭉클함을 자아낸다. 또한 두 사람을 알아보는 외국 손님들까지, 타국에서도 식지 않은 ‘사장즈’의 본캐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준다.


두건과 앞치마를 착용한 조인성을 “한국의 브래드 피트예요”라고 자랑스럽게 지인에게 소개하는 교민의 모습과 재치 넘치는 외국인 손님들과의 티키타카는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그런가 하면 시골 슈퍼와 할인 마트까지 ‘프로 사장즈’의 면모를 보여줬던 차태현과 조인성이 마치 처음 영업을 하는 듯 당황한 모습도 눈길을 모은다. 차태현은 계산을 하던 중 “완전 멘붕인데?”라며 허둥지둥하는가 하면, 조인성은 자신이 만든 메뉴가 외국인 손님과 교민들의 입맛에 맞을지 걱정 가득한 눈빛을 보낸다.


언어도, 화폐도, 손님들도 이전과는 확 달라진 곳에서 그들의 삶 속에 서서히 스며들 ‘사장즈’ 차태현과 조인성의 활약을 기대가 쏠린다.


차태현X조인성의 한인 마트 영업 일지 tvN '어쩌다 사장3'는 오는 10월 26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9-29 17:31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디즈니+ '한강', 남태우 캐스..
[TV/방송] 웨이브 오리지널 '악인취재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