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딜라이브TV, 지역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는 신규 프로그램 론칭

쌀을 소재로 한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 ‘미米’s 코리아‘ 온에어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딜라이브의 지역채널을 담당하는 딜라이브TV가 쌀을 통해 지역의 특별함을 소개하는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 ‘미米’s 코리아(이하 미스코리아)‘를 선보인다.


딜라이브TV와 OBS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미스코리아는 ‘로컬’이 주목받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지역의 이색 상품, 맛집, 문화 등 지역의 아름다움과 특별함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특히 우리 ‘쌀’에 대한 인식 개선과 쌀 가공식품 소비 활성화를 위해 각 지역 쌀 특산품을 소개하고 즐기는 요소를 더했다.


아울러 각 회마다 지역을 가장 잘 아는 ‘지역꾼’들을 초대해 예술, 음식, 역사, 자연환경, 사람들의 이야기 등 지역과 이웃들의 삶과 인생 이야기를 전한다.


방송인 사유리와 럭키가 MC를 맡은 미스코리아는 첫 번째 지역으로 경기도 양평군을 방문해 용문사, 산채비빔밥, 막걸리, 국화축제 등 양평의 계절과 맛, 스토리, 그리고 숨어 있는 특별한 ‘미’를 찾아 전달할 예정이다.


미스코리아 ‘1회 경기도 양평군편’은 오는 12월 3일 저녁 8시 45분 딜라이브 채널1번에서 첫 방송된다.


이밖에도 딜라이브TV는 교양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도시의 선물, 도서관’도 온에어 한다.


이 프로그램은 공공서비스인 도서관의 가치를 재해석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도서관을 이용함으로써 도시인들에게 도서관이 ‘선물’로 느껴지게 하고 싶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도시의 선물, 도서관’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의 방송프로그램 제작 지원 사업을 통해 기획된 단편 다큐멘터리로, 딜라이브 채널1번에서 11월 25일(토) 저녁 8시 25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딜라이브는 “우리 지역의 새로운 매력을 찾아보는 ‘미스코리아’를 통해 쌀 소비가 활성화되고 지역의 이야기들이 많이 공유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아울러 ‘도시의 선물, 도서관’을 통해 우리 주변에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도서관의 가치가 재해석되어 많은 사람들이 그곳에서 많은 것을 얻어가는 변화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11-26 15:14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사랑한다고 말해줘' 정우성, ..
[TV/방송] ’나 혼자 산다‘ 이장우, 모닝 족발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