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MBN ‘토크백’, 임영웅 콘서트 현장으로 출동!

아나운서→기자, 임영웅 콘서트 현장 속 이색 게스트 속출




[JTN뉴스 박선후 기자] MBN ‘가방 속의 인생 스토리 토크백’ (이하 ‘토크백’)이 임영웅 콘서트 현장 속 뜻밖의 게스트들을 만나 눈길을 사로잡는다.


26일 밤 11시 첫 방송 되는 ‘토크백’은 MC 송은이X김숙이 게스트가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 그들의 가방을 ‘탈탈탈’ 털어보는 현장 출동 토크쇼다. 각 분야 명사부터 길에서 마주친 사람들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가방 속 이색 소지품과 그 안에 담긴 인생 이야기를 낱낱이 전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토크백’은 첫 출동지로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현장을 찾았다. 불꽃 튀는 예매 전쟁과 엄청난 속도의 매진율로 ‘대한민국에서 손이 가장 빠른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라는 별칭이 붙은 이곳에서, 송은이와 김숙은 가지각색의 사연을 가진 팬들을 만나 그들의 가방 속 이야기를 들어본다.


이날 공연장 근처를 둘러보던 2MC는 임영웅의 신곡 뮤직비디오 ‘Do or Die’ 의상을 입은 채 촬영 중인 팬 유튜버를 발견하고 즉석 인터뷰에 돌입한다. 대화를 나누던 중, 그를 유심히 바라보던 송은이는 “목소리가 좋으신데 혹시 예전에 이쪽 일(방송)을 하셨냐”라며 예리한 질문을 던진다.


이에 잠시 망설이던 그는 “뉴스 앵커를 오래 했었다”라며 과거 직업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과연 20년 차 베테랑 아나운서 출신인 그가 임영웅의 팬 유튜버로 활동하게 된 사연은 무엇일까?


이어 인터뷰룸으로 이동한 2MC는 누군가를 오매불망 기다린다. 그의 정체는 바로 34년차 연예부 기자이자 임영웅 전담기자로 유명한 강일홍 기자. 반가운 인사를 건넨 후, 김숙은 “오랫동안 (임영웅을) 지켜봐 온 사람으로서 임영웅의 단점을 말해본다면?”이라며 날카로운 질문을 건넨다.


다소 예민할 수 있는 물음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자, 그는 머뭇거리며 “글쎄요, 사실은...”이라며 말문을 열고 송은이는 “있나 봐, 단점이”라며 그의 대답을 재촉한다. 이후 강일홍 기자는 ‘임영웅 콘서트에 절대 없는 것 3가지’를 밝히며 임영웅 콘서트의 비밀을 공개해 2MC의 귀를 더욱 쫑긋하게 만든다.


임영웅 콘서트 현장에서 만난 특별한 게스트들의 이야기는 26일 밤 11시 MBN ‘토크백’ 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3-11-26 19:02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사랑한다고 말해줘' 정우성, ..
[TV/방송] ’나 혼자 산다‘ 이장우, 모닝 족발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