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우리, 집’ 연우, “눈빛부터 표정, 헤어부터 스타일까지 모두 바꿨다!”

순수한 소녀 → 치명적인 팜므파탈




[JTN뉴스 윤하나 기자] MBC 새 금토드라마 ‘우리, 집’ 연우가 베일에 싸인 기묘한 매력의 이세나 역으로 전격 변신, 아찔한 변수키(KEY)로서 활약을 예고했다.


오는 5월 24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우리, 집’은 자타 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가정 심리 상담의인 노영원이 정체 모를 협박범에게 자신의 커리어와 가정을 위협받게 되면서 추리소설 작가인 시어머니와 공조해 가족을 지키려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블랙코미디다.


‘우리, 집’은 ‘닥터 로이어’, ‘미쓰리는 알고 있다’에서 감각적인 영상으로 몰입도 높은 연출력을 선보인 이동현 감독과 웹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서 기발한 발상과 신선한 필력을 인정받은 남지연 작가가 의기투합해 색다른 시너지의 드라마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연우는 ‘우리, 집’에서 행보를 예측할 수 없는 팔색조 마력녀 이세나 역으로 출격한다. 이세나는 해맑은 미소를 지으면 순수한 소녀가 되기도 하고, 누구라도 유혹할 수 있는 치명적인 팜므파탈이 되기도 하는, 여러 가지 얼굴을 지니고 있는 인물. 평생을 가족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살아오던 이세나는 TV 속에서 가족에 대해 조언하는 가정 심리 상담의 노영원(김희선)을 발견, 가족의 의미에 대한 질문을 던지기 시작한다.


무엇보다 연우는 ‘금수저’,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 등에서 임팩트 있는 열연으로 존재감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상황. 차분한 발성과 단단한 연기톤으로 눈부신 성장세를 증명한 연우가 ‘우리, 집’ 속 이세나 역을 통해 어떤 감춰진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와 관련 연우가 어딘가 의심스럽고 묘한 이세나의 매력을 오롯이 드러낸 첫 등장 현장이 포착됐다. 극 중 이세나(연우)가 홀로 그림 그리기에 열중하는 장면. 입가에 살짝 미소를 띤 채 이세나는 자기만의 세계에 깊게 빠져 패드 위에다가 연신 그림을 그려나간다. 이후 이세나는 마주 보고 있는 누군가를 향해 환한 웃음을 지어보이며 대화를 나누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드리운다. 과연 이세나가 숨기고 있는 은밀한 사연은 무엇일지, 의중을 알 수 없는 이세나의 의심스런 면면들에 이목이 집중된다.

 

연우는 “대본을 읽어보고 이세나라는 캐릭터가 너무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그동안 해왔던 역과 전혀 다른 역이기도 해서 꼭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출연을 결심한 결정적인 이유를 밝혔다. 이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다소 어려운 이세나라는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 노력했다. 이세나에 대해 고민하면서 다양한 책과 영상을 참고했다”라며 캐릭터에 대한 각별한 열정을 표현했다.


또한 연우는 “극 중 이세나는 상황이나 마주치는 사람에 따라 겉모습이 확확 달라지다 보니 그런 성향을 반영하기 위해서 신경을 많이 썼다. 의상은 드라마 팀에서 의견을 많이 주셨고 스타일리스트 팀에서도 고생을 많이 하셨다”라며 베일에 싸인 이세나 캐릭터를 위해 스타일적으로도 분석과 연구를 거듭했음을 전했다.


제작진은 “연우는 ‘우리, 집’에서 긴장감과 쫄깃한 텐션을 부여하며 궁금증 유발자로서 몰입도를 배가시킬 것”이라며 “‘우리, 집’에서 예측할 수 없는 행보로 무한한 호기심을 일으키며 ‘변수키’로 맹활약을 펼칠 연우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BC 새 금토드라마 ‘우리, 집’은 오는 5월 24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5-06 19:21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코미디 드라마 '리뷰왕 장봉기'..
[TV/방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