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더무비', 대규모 오프라인 광고 눈길

연애세포 자극 캠페인 본격 시동



[JTN뉴스 정세영 기자] 풋풋하고 애틋한 짝사랑 로맨스와 차세대 라이싱 아시아 스타 굴초소, 장가녕의 싱그러운 케미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더무비-일섬일섬량성성'이 서울 도심 대규모 오프라인 광고를 진행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더무비-일섬일섬량성성'은 2010년 여름, 추억을 쌓으며 가까워지던 ‘린베이싱’과 ‘장완선’에게 돌이킬 수 없는 비극이 닥치고, 다시 찬란했던 그 순간으로 돌아가기 위해 시공간을 넘나들며 그려지는 짝사랑 판타지 로맨스 영화이다. 


누군가에게는 가슴 설렜던 짝사랑을 다시 떠올리게 해주고 누군가에게는 앞으로의 사랑을 기대하는 만드는 빛나는 로맨스 감성의 영화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더무비-일섬일섬량성성'이 대규모 오프라인 광고를 시작으로 연애세포 자극 캠페인을 본격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CGV 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왕십리에서는 굴초소와 장가녕의 싱그러운 비주얼과 더불어 풋풋한 짝사랑의 설렘과 떨림을 담은 새로운 모습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큰 패널에 한 가득 장완선이 애정을 가득 담은 눈빛으로 “안녕 내 이름은 장완선이야. 혹시 나를 아니?”라고 이야기하는 장면은 아시아 로맨스의 새로운 얼굴 굴초소라는 배우의 모습을 강렬하게 선사한다. 또한 여의도 IFC몰 내 시그니처인 대형 타워 영상과 지하철 연결 통로에서는 장완선을 연기한 배우 굴초소의 애틋하면서도 가슴 두근거리는 모습이 마치 광고처럼 펼쳐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 밖에도 서울 주요 지역을 지나는 버스에서도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더무비-일섬일섬량성성'의 청량한 이미지 엿볼 수 있어 흥미를 끌어올린다. 특히, 아시아 차세대 스타로 급부상중인 굴초소의 설렘 가득한 비주얼에 “굴초소, 너 도대체 어디 있다가 이제야 나타난 거야?”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이와 연결된 캠페인 프로모션은 물론 그가 선보일 대체불가한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앞으로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더무비-일섬일섬량성성'은 본격적으로 다채로운 옥외 광고, 야외상영회, 온라인 이벤트 등을 진행해 서울 도심을 상큼한 ‘별빛너’ 비주얼로 물들이며 올봄 극장가를 로맨틱한 감성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어쩌면 우리 모두가 통과해온 애틋한 짝사랑을 상기하며 설렘과 두근거림을 안기는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더무비-일섬일섬량성성'은 오는 5월 22일, 전국 CGV에서 개봉해 관객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5-06 20:27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코미디 드라마 '리뷰왕 장봉기'..
[TV/방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