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화인가 스캔들' 정지훈 VS 서이숙의 유도 한판!

"난 냄새 좋은 남자를 좋아하거든" 화인가 회장님의 은밀한 취미 생활?!




[JTN뉴스 박선후 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화인가 스캔들'이 오늘(10일) 3, 4화 공개를 앞두고 정지훈과 서이숙의 유도 한판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대한민국 상위 1% 화인가를 둘러싼 상속 전쟁으로 인해 생명의 위협을 받는 나우재단 이사장 '완수'와 그녀의 경호원 '도윤'이 화인가의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치명적 스캔들 드라마 '화인가 스캔들'이 화인가의 경호원 서도윤(정지훈)과 화인가의 절대자 박미란(서이숙)의 묘한 케미스트리를 담은 스틸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늘(10일) 3, 4화 공개를 앞두고 공개된 스틸은 유도 한판을 벌이는 미란과 도윤의 모습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인가의 회장과 경호원이 유도 시합을 벌이는 상황은 신선한 충격을 주며 상상을 뛰어넘는 화인가 사람들의 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특히, 자신의 욕망을 상징하듯 새빨간 유도복을 입은 미란의 모습은 기존 재벌가 회장님 캐릭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그가 보여줄 반전 유도 액션에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너, 냄새가 좋구나? 난 냄새 좋은 남자를 좋아하거든”​​이라는 의미심장한 미란의 대사는 예측할 수 없는 이들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미란과 도윤 사이의 뜻밖의 케미스트리는 바로 오늘 '화인가 스캔들' 4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폭발적인 액션의 향연부터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까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장르적 재미로 그려낸 2024년 대한민국을 뒤흔들 최고의 스캔들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화인가 스캔들'은 매주 수요일 오직 디즈니+를 통해 2편씩 공개되며,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4-07-10 18:39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지배종' 주지훈&한효주, 전에..
[TV/방송] '동조자' 글로벌 TV 쇼 부문 2..
스폰서 링크